primus.co.kr 교육방법 및 교육工學(공학) (교수설계의 실제-ASSURE모델) > primus6 | primus.co.kr report

교육방법 및 교육工學(공학) (교수설계의 실제-ASSURE모델) > primus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imus6

교육방법 및 교육工學(공학) (교수설계의 실제-ASSURE모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02 02:49

본문




Download : 교육공학-ASSURE모델.ppt





교육공학-ASSURE모델_ppt_01.gif 교육공학-ASSURE모델_ppt_02.gif 교육공학-ASSURE모델_ppt_03.gif 교육공학-ASSURE모델_ppt_04.gif 교육공학-ASSURE모델_ppt_05.gif 교육공학-ASSURE모델_ppt_06.gif


설명





Download : 교육공학-ASSURE모델.ppt( 65 )



교육방법및교육공학,ASSURE모델,ASSURE,교수설계의실제,교육공학,사범교육,레포트



교육방법 및 교육工學(공학) (교수설계의 실제-ASSURE모델)
제1절 ASSURE모델의 이해, , (1) ASSURE모델 모형, (2) 학습자 分析(분석), (3) 목표 진술, (4) 교수-학습 방법, 매체 및 자료의 선정 , (5) 매체와 자료의 활용, (6) 학습자 참여 유도, (7) 평가, , 제2절 교수설계 따라 하기, , (1) 학습자 分析(분석), (2) 목표 진술, (3) 교수- 학습방법, 매체, 자료의 선정, (4) 매체와 자료의 활용, (5) 학습자 참여 유도, (6) 평가 , , , 제3절 교수설계 스스로 하기, , (1) 교수설계 실습을 위한 교육내용 설정, (2) 학습자 分析(분석)단계 실습하기, (3) 목표 진술 실습하기, (4) 교수- 학습 방법, 매체, 자료의 선정 실습하기, (5) 매체와 자료의 활용 실습하기, (6) 학습자 참여 유도, (7) 평가, , , 참고 문헌 , , filesize : 929792

제1절 ASSURE모델의 이해, , (1) ASSURE모델 모형, (2) 학습자 분석, (3) 목표 진술, (4) 교수-학습 방법, 매체 및 자료의 선정 , (5) 매체와 자료의 활용, (6) 학습자 참여 유도, (7) 평가, , 제2절 교수설계 따라 하기, , (1) 학습자 분석, (2) 목표 진술, (3) 교수- 학습방법, 매체, 자료의 선정, (4) 매체와 자료의 활용, (5) 학습자 참여 유도, (6) 평가 , , , 제3절 교수설계 스스로 하기, , (1) 교수설계 실습을 위한 교육내용 설정, (2) 학습자 분석단계 실습하기, (3) 목표 진술 실습하기, (4) 교수- 학습 방법, 매체, 자료의 선정 실습하기, (5) 매체와 자료의 활용 실습하기, (6) 학습자 참여 유도, (7) 평가, , , 참고 문헌 , , FileSize : 929792 , 교육방법 및 교육공학 (교수설계의 실제-ASSURE모델)사범교육레포트 , 교육방법및교육공학 ASSURE모델 ASSURE 교수설계의실제 교육공학




순서

제1절 ASSURE모델의 이해

(1) ASSURE모델 모형
(2) 학습자 분석
(3) 目標(목표) 진술
(4) 교수-학습 방법, 매체 및 data(자료)의 선정
(5) 매체와 data(자료)의 활용
(6) 학습자 참여 유도
(7) 평가

제2절 교수설계 따라 하기

(1) 학습자 분석
(2) 目標(목표) 진술
(3) 교수- 학습방법, 매체, data(자료)의 선정
(4) 매체와 data(자료)의 활용
(5) 학습자 참여 유도
(6) 평가


제3절 교수설계 스스로 하기

(1) 교수설계 실습을 위한 교육내용 설정
(2) 학습자 분석단계 실습하기
(3) 目標(목표) 진술 실습하기
(4) 교수- 학습 방법, 매체, data(자료)의 선정 실습하기
(5) 매체와 data(자료)의 활용 실습하기
(6) 학습자 참여 유도
(7) 평가


참고 문헌


제1절 ASSURE모델의 이해 „. 目標(목표) 진술 잘 진술된 目標(목표)의 특징 - 대상을 분명하게 제시 - 행동적 용어로 진술 - 수행이 watch되어야 할 조건을 포함 - 수행을 판단 할 준거 지적 目標(목표)의 분류 - 인지적 영역 - definition 적 영역 - 운동적 기능 - 대인 간 영역 目標(목표)와 개인차 - 모든 目標(목표)는 개별 학습자의 능력에 맞아야 함 제2절 교수설계 따라하기 „. 目標(목표) 진술 -학습 目標(목표)- 도시의 環境(환경)문제에 대하여 이해하고 이를 해소하기 위한 方案을 만드는 것 -도시의 공기오염문제를 이해하고 그 해결方案을 說明(설명) 할 수 있다 -도시의 수질오염문제를 이해하고 그 해결方案을 說明(설명) 할 수 있다 -도시의 環境(환경)문제에 대하여 글을 쓰고 발표 할 수 있다 -도시의 수질오염문제를 이…(省略)
레포트/사범교육
다.
전체 20,06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