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KT 마케팅 strategy분석과 KT의 새로운도약위한 새로운 마케팅strategy제안과 KT의 未來(미래)전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2 05:39본문
Download : 올레KT 마케팅 전략분석과 KT의 새로운도약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과 KT의 미래전망(2).hwp
2. 40~50대를 공략한 전용상품(요금제 및 혜택)을 만들어야 한다
Ⅴ. KT marketing 전략(strategy) analysis(분석)
1. KT marketing 믹스 4P전략(strategy)
` Product `
` Price `
` Place `
` Promotion `
2. KT SWOT analysis(분석)
`Strength 강점`
`Weakness 약점`
`Opportunity 기회`
`Threat 위협`
3. LG U+ SWOT analysis(분석)
Ⅵ. KT STP analysis(분석)
1. Segmentation
1) 연령대
2) 소득수준
3) 스마트폰 사용자
2. Targeting
3. Positioning
Ⅶ. KT의 새로운 marketing 믹스 4P전략(strategy) 제언
` Product `
` Price `
` Place `
` Promotion `
Ⅷ. 결론 및 나의意見(의견)
Ⅸ. reference
[별첨] 설문지
Ⅰ. 서론
1. KT 기업선정동기
현재 이동통신업계는 S…(drop)
레포트/경영경제
올레KT 마케팅 strategy분석과 KT의 새로운도약위한 새로운 마케팅strategy제안과 KT의 未來(미래)전망
Download : 올레KT 마케팅 전략분석과 KT의 새로운도약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과 KT의 미래전망(2).hwp( 72 )
올레KT 마케팅 strategy분석과 KT의 새로운도약위한 새로운 마케팅strategy제안과 KT의 未來(미래)전망
올레KT,마케팅,전략분석과,KT의,새로운도약위한,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과,KT의,미래전망,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설명
올레KT 마케팅 전략분석과 KT의 새로운도약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과 KT의 미래전망 , 올레KT 마케팅 전략분석과 KT의 새로운도약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과 KT의 미래전망경영경제레포트 , 올레KT 마케팅 전략분석과 KT의 새로운도약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과 KT의 미래전망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_hwp_04.gif)
_hwp_05.gif)
_hwp_06.gif)
다.
KT의 새로운 도약을위한
marketing 전략(strategy)
` 목차 `
Ⅰ. 서론
1. KT 기업선정동기
2. KT 기업introduction
1) KT 歷史(역사)
2) KT의 비전과 올레경영
3. 산업analysis(분석) 및 기업現況(현황) analysis(분석)
Ⅱ. 거시환경 analysis(분석)
1. Natural Environment
2. Technological Environment
3. Economic Environment
4. Demographic Environment
5. Cultural Environment
1) 한국 소비자들의 관심사
2) 한국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
3) 연령별 스마트폰 활용 목적과 추이
6. Political Environment
Ⅲ. 미시환경 analysis(분석)
1. Company (KT 자사analysis(분석) )
2. Customer (고객analysis(분석) )
3. Competitiors (경쟁사analysis(분석) )
1) SKT
2. LG U+
4. Publics
5. Marketing Intermediaries
Ⅳ. KT marketing ...
KT의 새로운 도약을위한
marketing 전략(strategy)
` 목차 `
Ⅰ. 서론
1. KT 기업선정동기
2. KT 기업introduction
1) KT 歷史(역사)
2) KT의 비전과 올레경영
3. 산업analysis(분석) 및 기업現況(현황) analysis(분석)
Ⅱ. 거시환경 analysis(분석)
1. Natural Environment
2. Technological Environment
3. Economic Environment
4. Demographic Environment
5. Cultural Environment
1) 한국 소비자들의 관심사
2) 한국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
3) 연령별 스마트폰 활용 목적과 추이
6. Political Environment
Ⅲ. 미시환경 analysis(분석)
1. Company (KT 자사analysis(분석) )
2. Customer (고객analysis(분석) )
3. Competitiors (경쟁사analysis(분석) )
1) SKT
2. LG U+
4. Publics
5. Marketing Intermediaries
Ⅳ. KT marketing 방향 설정
1. 새로운 이미지 구축이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