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교양] 패러디와 광고 > primus6 | primus.co.kr report

[교양] 패러디와 광고 > primus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imus6

[교양] 패러디와 광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8 08:24

본문




Download : 패러디.hwp




전자만이 드러나게 되면 그것은 저급의 패러디로 戰略할 뿐만 아니라 침해가 될 수도 있다.
다. 최근 들어 패러디가 크게 성행하고 있는데, 이는 광고에서만 볼 수 있는 현상이 아니라 文化 전반적으로 나타나고 있는 하나의 현상이다. 패러디란 사전에서 보면 ‘작품의 문체나 작품을 우스꽝스럽게 한 풍자적 시문, 풍자적 변곡, 서투른 모방, 우스꽝스러운 흉내’라고 되어 있다. 패러디는 반드시 서로 상반되는 두 가지의 메시지를 전달해야 하는데 하나는 그것이 원작이라는 사실, 다른 하나는 그것이 원작이 아니라는 사실이다. 무엇이든 자신이 갖지 못했거나 더 나은 점을 가진 상대로부터 무엇인가를 배워서 나 자신의 발전에 도움이 되도록 하라는 의미에서 나온 말일 것이다. 그러한 의미에서 패러디가 원작의 변형에 불과한 2차적 저작물과 구별되는 것이다. 패러디가 가져야할 조건은 존재한다. 즉, 패러디를 쉽게 정의하자면 어떤 작품의 희화화를 위해 어떤 사물이나 사람을 흉내 내는 것 이라고 할 수 있겠다. ..

-모방은 창조의 어머니라는 말이 있다.




..
레포트 > 기타
[교양] 패러디와 광고

1. 패러디.
페러디, 광고, 광고학,
순서
설명



Download : 패러디.hwp( 63 )





패러디-4013_01_.gif 패러디-4013_02_.gif








그러나 무조건 흉내 내는 것을 모두 패러디라고 말할 수는 없다.
전체 20,06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