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디셀러 출간을 위한 출판 기획의 방향을 찾아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30 05:45본문
Download : 스테디셀러 출간을 위한 출판 기획의 방향을 찾아서.hwp
레포트/경영경제
21세기는 디지털의 시대이다. 때문에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 내야 한다. 즉 변화하지 않으면 살아남을 수 없다. ‘종이책’은 Internet과 디지털의 거센 파도에 휩쓸려 커다란 alteration(변화) 를 눈앞에 두고 있다. ‘종이책’은 인터넷(Internet)과 디지털의 거센 파도에 휩쓸려 커다란 변화를 눈앞에 두고 있따 IMF 체제 이후 눈에 띄게 줄어든 독서 인구로 가뜩이나 불황을 겪고 있는 출판 서점계는 인터넷(Internet) 서점을 통해 등장한 도서 할인판매 확산과 종이 없는 책을 표방하고 나온 e-북의 등장으로 변화하지 않으면 살아남을 수 없다는 현실에 직면해 있따 이런 불황 속에서도 꾸준히 스테디셀러나 베스트셀러를 내고 있는 출판사를 살펴보면, 첫째 전문 편집 기획자가 중심이 된 철저한 기획 출판, 둘째 어린이 책 등 전문 장르 출판, 셋째 공격적이고 새로운 방식의 고객 marketing 을 들 수 있따
나는 6년째 출판 현장에서 일해 왔다. 그러나 앞서 얘기한 커다란 변화에서 예외일 수는 없다. ‘종이책’은 인터넷과 디지털의 거센 파도에 휩쓸려 커다란 변화를 눈앞에 두고 있다. 그리고 대학 출판국에 온 지는 이제 겨우 4개월. 대학 출판 역시 책을 내고 파는 출판 업무를 하지만 학교라는 특성(特性)상 상업 출판과는 많은 점이 다를 수밖에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주로 교재와 간행물 중심의 우리 출판은 학부제 도입과 복수 전공이나 부전공의 활성화로 고정 수요가 줄었다. IMF 체제 이후 눈에 띄게 ...
the twenty-first century는 디지털의 시대이다. 이처럼 출판계 전체의 큰 변화와 교육…(省略)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스테디셀러 출간을 위한 출판 기획의 방향을 찾아서.hwp( 30 )
다. IMF 체제 이후 눈에 띄게 ... , 스테디셀러 출간을 위한 출판 기획의 방향을 찾아서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순서
스테디셀러 출간을 위한 출판 기획의 방향을 찾아서




21世紀는 디지털의 시대이다. 자연히 매출이 줄 수밖에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