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웅진룰루비데와의 상호 마케팅을 통한 휴대용비데시장선점전술 > primus6 | primus.co.kr report

웅진룰루비데와의 상호 마케팅을 통한 휴대용비데시장선점전술 > primus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imus6

웅진룰루비데와의 상호 마케팅을 통한 휴대용비데시장선점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8 12:21

본문




Download : 웅진룰루비데와의 상호 마케팅을 통한 휴대용비데시장선점전략.ppt








Download : 웅진룰루비데와의 상호 마케팅을 통한 휴대용비데시장선점전략.ppt( 47 )




내 손안의랄라
웅진룰루비데와의 상호 marketing 을 통한
휴대용 비데 시장 선점
2007년 4월 30일
기업紹介(소개)
소비자
analysis
Contents

시장및
경쟁사
analysis
STP
SWOT
4P
CONTNETS

기업 紹介(소개)

VISION 및 사업 영역

1
사업영역
2
3
4
환경 가전 : 정수기, 공기청정기
욕실가전 : 비데(룰루)
건강가전 : 안마의자 (루체)
리빙가전 : 토탈 인테리어 시스템 (뷔셀)
웅진코웨이

기업 紹介(소개)

연혁
렌탈회원 600만회원 돌파
6월
2005년
주방가구 전문브랜드 뷔셀(Bussel) 런칭
10월
2004년
비데 판매 및 렌탈 43만대 달성
3월
2003년
한국능률협회선정 브랜드파워대상수상(비데)
3월
2003년
한국능률협회선정브랜드파워5년연속1위수상
3월
2003년
2002년 여성사랑 베스트기업 대상 수상
11월
2002년
욕실 전문 브랜드 룰루(LooLoo)런칭
5월
2002년
한국능률협회 선정 대한민국 우수브랜드
5월
2002년
렌탈 사업 개시
4월
1998년
박용선 대표이사 취임
2월
1998년
비데 판매 개시
1월
1997년
웅진코웨이 개발㈜로 상호 변경
5월
1993년
정수기 판매 개시
4월
1990년
한성물산 주식회사 설립
3월
1989년
웅진코웨이


가정용 비데 시장 present condition
웅진
노비타
대림
청호
01 02 03 04 05
160 (만대)

100

0
비데 시장 규모
비데시장규모: 2005년 150만대


비데사용율 : 2005년 30%

59%
30% 비데보급율
렌탈시장규모 :
2005년 웅진 룰루
70만회원 확보
(시長點유율 59% )
시장 및 경쟁 상…(투비컨티뉴드 )

순서
웅진룰루비데와의%20상호%20마케팅을%20통한%20휴대용비데시장선점전략_ppt_01.gif 웅진룰루비데와의%20상호%20마케팅을%20통한%20휴대용비데시장선점전략_ppt_02.gif 웅진룰루비데와의%20상호%20마케팅을%20통한%20휴대용비데시장선점전략_ppt_03.gif 웅진룰루비데와의%20상호%20마케팅을%20통한%20휴대용비데시장선점전략_ppt_04.gif 웅진룰루비데와의%20상호%20마케팅을%20통한%20휴대용비데시장선점전략_ppt_05.gif 웅진룰루비데와의%20상호%20마케팅을%20통한%20휴대용비데시장선점전략_ppt_06.gif
웅진룰루비데와의 상호 마케팅을 통한 휴대용비데시장선점전략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레포트/경영경제



웅진룰루비데와의 상호 마케팅을 통한 휴대용비데시장선점전술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 웅진룰루비데와의 상호 마케팅을 통한 휴대용비데시장선점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웅진룰루비데와의 상호 마케팅을 통한 휴대용비데시장선점전략







설명
웅진룰루비데와의 상호 마케팅을 통한 휴대용비데시장선점전술
웅진룰루비데와의,상호,마케팅을,통한,휴대용비데시장선점전략,경영경제,레포트
다.
전체 20,06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