未來 스마트폰 시장의 승자(삼성 갤럭시 시리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0 09:09본문
Download : 미래 스마트폰 시장의 승자(삼성 갤럭시 시리즈).pptx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미래,스마트폰,시장,승자,삼성,갤럭시,시리즈,경영경제,레포트
未來 스마트폰 시장의 승자(삼성 갤럭시 시리즈)
Download : 미래 스마트폰 시장의 승자(삼성 갤럭시 시리즈).pptx( 24 )
未來 스마트폰 시장의 승자(삼성 갤럭시 시리즈)
설명
_pptx_01.gif)
_pptx_02.gif)
_pptx_03.gif)
_pptx_04.gif)
_pptx_05.gif)
_pptx_06.gif)
_SLIDE_1_
Samsung
G a l a x y S e r i e s
future(미래) 스마트폰 시장의 승자
_SLIDE_2_
CONTENTS
01 상황分析(분석)
02 목표(目標)수립
03 전략(戰略) 대안 파악
04 시장세분화와 표적시장 선택
05 전략(戰略) 선택
06 마케팅믹스
_SLIDE_3_
[ ]의
독자적인
[ ]
활성화를 통한
모바일 플랫폼
생태계 조성
삼성
서비스 플랫폼
_SLIDE_4_
1. 상황 分析(분석)
01
상 황 분 석
왜 삼성인가
왜 서비스 플랫폼인가
_SLIDE_5_
01
상 황 분 석
_SLIDE_6_
01
상 황 분 석
왜 삼성인가
스마트폰 세계 시장 점유율
_SLIDE_7_
01
상 황 분 석
왜 삼성인가
스마트폰 OS 세계 시장 점유율
_SLIDE_8_
01
상 황 분 석
왜 삼성인가
13년 세계 안드로이드 내 영업이익
_SLIDE_9_
01
상 황 분 석
왜 삼성인가
우리 상품의 성과
삼성이 영업이익은 아직 애플에 뒤쳐지지만 빠른 속도로 따라잡고 있다는 그래프. 매출액은 1위
_SLIDE_10_
01
상 황 분 석
왜 삼성인가
우리 상품의 성과
_SLIDE_11_
01
상 황 분 석
왜 삼성인가
브랜드 가치의 빠른 상승
706억 달러
382억 달러
873억 달러
588억 달러
24% 상승
54% 상승
_SLIDE_12_
01
상 황 분 석
왜 삼성인가
브랜드 등급의 변경
AAA+
AAA-
AAA
AAA
_SLIDE_13_
1. 상황 分析(분석)
01
상 황 분 석
왜 플랫폼인가
왜 삼성인가
왜 서비스 플랫폼인가
_SLIDE_14_
01
상 황 분 석
왜 플랫폼인가
모바일 플랫폼이란
정보기기, 특히 모바일 기기에서
다양한 앱과 서비스를 동작시킬 수 있는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네트워…(skip)
미래 스마트폰 시장의 승자(삼성 갤럭시 시리즈) , 미래 스마트폰 시장의 승자(삼성 갤럭시 시리즈)경영경제레포트 , 미래 스마트폰 시장 승자 삼성 갤럭시 시리즈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