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市民헌장제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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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9-28 12: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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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여행 중 어느 구간이라도 1시간 이상 지체되면 영국철도는 20%의 할인을 해주었다.시민헌장제도 , 시민헌장제도기타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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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또한 매표소에서의 대시시간을 바쁜 시간대에는 최대 5분, 한가한 시간대에는 3분 이내로 하겠다고 발표했다. 만약 1년 동안 정확성에 있어 目標(목표)에 3%이상 미달하거나 신뢰성에 있어 1%이상 미달하게 되면, 정기승차권 사용자들에게 요금의 5%를 할인해 주었다. 영국 철도방송에서 열차승객이 ‘승객`이 아니라 ’고객`으로 불리게 됐다는 것은 매우 의미 있는 일이…(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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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기타

市民헌장제도에 대한 글입니다. 약속을 지키지 못하면 승객들에게 보상할 것도 약속하였다. 예를 들면, 런던 틸베리와 사우스엔드 구간에 마주향하여 는 상대적으로 수준은 낮더라도 달성 가능한 기준을 설정하기로 하고, 80%의 열차가 예정시각 5분 이내에 도착하고 예정된 운행편의 97%가 운행한다는 기준을 정했다.

설명
시민헌장제도에 대한 글입니다. 불만사항을 쉽게 전달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했고 역마다 서식을 준비하여 이를 사용할 수 있도록 승객들에게 알려주었다. 영국철도는 좌석예약과 관련해서도 추가적인 improvement을 약속했다. 이러한 目標(목표)는 전체적으로 가장 낮은 수준이었지만, 그것이 제대로만 지켜진다면 승객들의 입장에서 괄목할만한 improvement으로 여겨질 수 있었다. 직원들은 명찰을 달고 고객과 상담하고 고객의 意見과 요구사항을 확인하며, 상황에 대한 정보제공도 약속하였다. 양쪽 모두가 미달되는 경우에는 10%의 할인혜택이 주어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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