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학교 수학 교사 letters of recommendation(추천서) 일반계 고등학교 - 평준화 지역지원학생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1-16 19:49
본문
Download : 서울대학교 수학 교사 추천서 일반계 고등학교 - 평준화 지역지원학생.hwp
방과 후 수학시간에 수학문제를 다른 사람들이 생각 못하는 독특한 방법을 생각해내곤 했습니다. 특히 이차 곡선과 행성운동에 관한 질문을 하여, 그 내용으로 1시간수업…(To be continued )


서울대학교 수학 교사 letters of recommendation(추천서) 일반계 고등학교 - 평준화 지역지원학생
학업계획/기타
설명
서울대학교,수학,교사,추천서,일반계,고등학교,평준화,지역지원학생,기타,학업계획
다. 동료교사들과 상의해서 설명(explanation)해주었을 정도로 본인이 곤란을 겪었던 기억이 납니다. 사실 위의 질문에 지도교사인 저도 당황했습니다. 복잡한 계산이 필요한 문제를 몇 가지 아이디어로 풀어내었습니다. 수학시간에 물리나 화학 지구과학과 관계된 내용을 자주 질문하였습니다. 고등학생의 수준을 넘어서는 질문이라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그중에 가장 기억에 남는건
이라는 질문을 하여 여러 학생등과 토론을 한 후 그 이유를 설명(explanation)해 주었습니다.
상기 학생은 항상 단순계산보다는 어떤 concept(개념)이나 원리의 이해에 중점을 둬 공부를 하는 것이 역력히 보였습니다.서울대학교 수학 교사 letters of recommendation(추천서) 일반계 고등학교 - 평준화 지역지원학생
Download : 서울대학교 수학 교사 추천서 일반계 고등학교 - 평준화 지역지원학생.hwp( 82 )
순서
서울대학교 수학 교사 추천서 일반계 고등학교 - 평준화 지역지원학생 , 서울대학교 수학 교사 추천서 일반계 고등학교 - 평준화 지역지원학생기타학업계획 , 서울대학교 수학 교사 추천서 일반계 고등학교 평준화 지역지원학생
○
○
추 천 서
(
지역균형선발전형, 특기자전형
)
1. 지원자의 학습태도, 학습능력과 잠재력, 지원모집단위 관련 특기능력, 관심, 열정 등에 관하여 기술하여 주십시오.
1년간 수학 을 가르치면서 수업 중에 꾸벅 조는 모습을 한 번도 본적이 없는, 시간의 소중함을 잘 알고 있는 학생입니다. 상기학생은 누구보다도 빠른 이해력을 지녀 어떤 문제 건 그 core을 정확히 파악해 낼 줄 알며, 더 나아가 그 문제의 응용에서도 매우 뛰어난 학생이었습니다. 선생님들이 지나칠 수 있는 부분을 정확히 집어내어 그 해결과정을 제시하는 등 문제해결력도 매우 뛰어난 학생입니다. 그리고 자신이 이해 못하는 문제가 있으면, 담당 선생님이나 학우들과 토론을 통해 반드시 알고 지나가는 학업에 대한 열의가 강한 학생입니다. 이 되는 이유라든가. 교과서 확률의 definition 에 대한 예리한 지적, 벡터의 외적 등 1년 동안 학생이 수업 중에 질문한 것이 많았던 것으로 기억이 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