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략론 처리해야할문제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12 05:07
본문
Download : 마케팅 전략론 과제(2).ppt
마케팅 전략론 처리해야할문제
마케팅 전략론 처리해야할문제
마케팅 전략론 과제 , 마케팅 전략론 과제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전략론
_ppt_01.gif)
_ppt_02.gif)
_ppt_03.gif)
_ppt_04.gif)
_ppt_05.gif)
_ppt_06.gif)
마케팅,전략론,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마케팅 전략론 과제(2).ppt( 11 )
Spotify
이준형 권순민
김민욱 조호빈
조민우
Music for every moment
목차 intro
기업 intro
혁신적 비즈니스 모델
분 석
발전 가능성
Q&A
01
COMPANY INTRODUCE
기업intro
2006년 처음 된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회사
음악산업의 패러다임 變化에서 급성장
유럽을 넘어 미국까지 진출
48개국
약 2000만곡, 2,360만 가입자 보유
Premium listners
Unlimited Listners
Open Listners
For Listner
합법적인 음악감상 시스템
음악공유
비슷한 장르 음악과
아티스트 곡 검색
인지도
평가
구매
전달
판매후
For Listner
자동화 서비스
셀프 서비스
켜뮤니티
활동보조
Unlimited 와 Premium 사용자로부터
광고주로부터
음악, 사용자
서버, 브랜드
음반회사, 페이스북
서비스 전달, 서버 유지 관리
새로운 시장 바룰
For Advertiser
유저 정보 수집 용이
광범위한 광고 노출
확실한 광고 效果
For Advertiser
셀프 서비스
활동보조
02
BUSINESS MODEL
비즈니스 모델
음악 공유 서비스로 이용자 간
공감대 형성
페이스북 계정을 이용한 진입장벽
최소화
02
BUSINESS MODEL
비즈니스 모델
02
BUSINESS MODEL
비즈니스 모델
강점(Strength)
약점(Weakness)
위협(Threat)
기회(Opportunity)
COMPANY ANALYSIS
03
스트리밍 광고 개런티
우수한 모바일, 컴퓨터 앱
Sean Parker 지원
소수의 가수 스트리밍 거부
수익 분배 문제
유료 모바일 서비스 부작용
강력한 경쟁자
낮은 수익성
소송의 위협
합법적인 스트리밍 웹사이트
모바일 기술의 진화
스트리밍 시장의 높은 잠재력
SWOT analysis
COMPANY POTENTIAL
04
Facebook 결합 이전 …(省略)
설명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