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23 16:10
본문
Download : 듀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설명
듀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듀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듀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듀오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듀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83 )
듀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REPORT
‘듀오’의 marketing instance(사례) 조사
목차
1. 듀오 introduction
2. 환경 分析 SWAT 分析, STP 分析
3. marketing 목표(目標)
4. marketing 책략分析 4P 分析
5. marketing 전술
6. 結論 및 시사점
7. 향후과제課題
8. 참고한 문헌 및 출처
1. 듀오introduction
新 중매culture 창조라는 사명을 기본으로 아래 세가지 경영이념을 가지고 있다
- 기본에 충실하자
‘듀오(DUO)’만의 가치는 바로 `합리적인 만남을 통해 고객의 만족과 신뢰를 이어나 가는 것`이다.
-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회사
- 올바른 결혼culture 선도
과거 속칭 마담뚜에 의해 주도되던 음성적 중매culture를 객관적이고 합리적인 중매culture 로 서서히 자리 매김
2. 환경 分析
(1) SWOT 分析
[Strength][Weakness]- 매출액, 시advantage(장점) 유율 선두유지
- 명품으로 인정받음
- 변화에 대한 빠른 적응력
- 적절한 promotion- 낮은 마진율
- 전문적인 인력의 양성이 힘듦
- 고급화책략으로 인한 사회 위화감
조성의 우려
- 인위적인 만남에 대한 거부감[Opportunity][Threat]
- 노인의 만남, 대학생 만남, 재혼 등으로 시장이 확대되고 있음
- 매력적 잠재시장규모
- 정보전달매체가 다양해짐에 따른 업무의 효율성 증대
- 경쟁업체의 시advantage(장점) 유율 상승
- 사회적 시각이나 사람들의 인식의 변화
- 회원들의 수준차이에서 오는 매칭의 어려움
- 출생률의 저하
① Strength
- 업계의 후발업체라는 불리한 조건에도 불구하고 업계의 선두의 자리를 유지
(2년 연속 매출액, 시advantage(장점) 유율 1위)
- 무수한 대중을 타깃으로 삼지 않고 고급화를 추구하고 있으면서도 총 20만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음은 듀오의 고급화책략이 대중들로부터 사치품으로써가 아닌 명품으로서 그 가치를 인…(省略)
듀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