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고등학교2학년대상학습계획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1-06 22:34본문
Download : [교육학] 고등학교2학년대상학습계획안.hwp
본 단원에서는 사물, 장소, 방향을 가리키는 지시대명사를 학습하여 사물의 이름을 물어보거나, 건물의 위치를 알려주는 표현을 익히게 된다된다. 日本 에서도 이와 같이 가리키는 대상을 나타내는 단어가 존재한다. 日本 에서도 이와 같이 가리키는 대상을 나타내는 단어가 존재한다.
日本 어과 연구수업
日本 어과 교수 - 학습 지도안
결
재
담당
부장
교 감
교 장
〔 교수 - 학습의 단원 계획안 〕
Ⅰ.단원명
3. いただきます
Ⅱ.단원의 개관
우리는 사물을 가리킬 때 사물의 이름 대신 ‘이것, 저것’이라는 단어를 사용한다. 본 단원에서는 사물, 장소, 방향을 가리키는 지시대명사를 학습하여 사물의 이름을 물어보거나, 건물의 위치를 …(省略)
[교육학] 고등학교2학년대상학습계획안 , [교육학] 고등학교2학년대상학습계획안사범교육학업계획 , 교육학 고등학교학 상학습계획안
순서
교육학,고등학교학,상학습계획안,사범교육,학업계획
[교육학] 고등학교2학년대상학습계획안
설명
Download : [교육학] 고등학교2학년대상학습계획안.hwp( 39 )
[교육학] 고등학교2학년대상학습계획안
![[교육학]%20고등학교2학년대상학습계획안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A%B3%A0%EB%93%B1%ED%95%99%EA%B5%902%ED%95%99%EB%85%84%EB%8C%80%EC%83%81%ED%95%99%EC%8A%B5%EA%B3%84%ED%9A%8D%EC%95%88_hwp_01.gif)
![[교육학]%20고등학교2학년대상학습계획안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A%B3%A0%EB%93%B1%ED%95%99%EA%B5%902%ED%95%99%EB%85%84%EB%8C%80%EC%83%81%ED%95%99%EC%8A%B5%EA%B3%84%ED%9A%8D%EC%95%88_hwp_02.gif)
![[교육학]%20고등학교2학년대상학습계획안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A%B3%A0%EB%93%B1%ED%95%99%EA%B5%902%ED%95%99%EB%85%84%EB%8C%80%EC%83%81%ED%95%99%EC%8A%B5%EA%B3%84%ED%9A%8D%EC%95%88_hwp_03.gif)
![[교육학]%20고등학교2학년대상학습계획안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A%B3%A0%EB%93%B1%ED%95%99%EA%B5%902%ED%95%99%EB%85%84%EB%8C%80%EC%83%81%ED%95%99%EC%8A%B5%EA%B3%84%ED%9A%8D%EC%95%88_hwp_04.gif)
![[교육학]%20고등학교2학년대상학습계획안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A%B3%A0%EB%93%B1%ED%95%99%EA%B5%902%ED%95%99%EB%85%84%EB%8C%80%EC%83%81%ED%95%99%EC%8A%B5%EA%B3%84%ED%9A%8D%EC%95%88_hwp_05.gif)
![[교육학]%20고등학교2학년대상학습계획안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A%B3%A0%EB%93%B1%ED%95%99%EA%B5%902%ED%95%99%EB%85%84%EB%8C%80%EC%83%81%ED%95%99%EC%8A%B5%EA%B3%84%ED%9A%8D%EC%95%88_hwp_06.gif)
학업계획/사범교육
다. 이러한 표현들을 활용하여 우리는 자신이 얻고자하는 정보를 얻고 상대방에게 정보를 전달 할 수 있게 된다된다.
학습활동
교실활동
1/7차시
물건을 가리키는 표현을 사용하여 물건의 이름을 물어 볼 수 있
日本 어과 연구수업
日本 어과 교수 - 학습 지도안
결
재
담당
부장
교 감
교 장
〔 교수 - 학습의 단원 계획안 〕
Ⅰ.단원명
3. いただきます
Ⅱ.단원의 개관
우리는 사물을 가리킬 때 사물의 이름 대신 ‘이것, 저것’이라는 단어를 사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