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DAISO marketing SWOT,STP,4Pstrategy분석가 다이소 marketing 시사점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3-23 22:22본문
Download : 다이소 DAISO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가 다이소 마케팅시사점 분석.pptx
순서
다이소,DAISO,마케팅,SWOT,STP,P전략,다이소,마케팅시사점,경영경제,레포트
다이소 DAISO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가 다이소 마케팅시사점 분석 , 다이소 DAISO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가 다이소 마케팅시사점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다이소 DAISO 마케팅 SWOT STP P전략 다이소 마케팅시사점
다이소 DAISO marketing SWOT,STP,4Pstrategy분석가 다이소 marketing 시사점 분석
다이소 DAISO marketing SWOT,STP,4Pstrategy분석가 다이소 marketing 시사점 분석
설명
Download : 다이소 DAISO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가 다이소 마케팅시사점 분석.pptx( 62 )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_SLIDE_2_
1. 다이소 자사analysis
다이소 기업intro
경쟁사 (Offline)
경쟁사 analysis (Online)
2. 다이소 SWOT analysis
3. 다이소 STP전략(strategy)analysis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4. 다이소 마케팅믹스 4P전략(strategy)analysis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5. 다이소 마케팅시사점
마일리지 제도를 이용한 프로모션 (1)
마일리지 제도를 이용한 프로모션 (2)
해외 진출 전략(strategy)
1. 다이소 자사analysis
다이소 기업intro
경쟁사 (Offline)
경쟁사 analysis (Online)
2. 다이소 SWOT analysis
3. 다이소 STP전략(strategy)analysis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4. 다이소 마케팅믹스 4P전략(strategy)analysis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5. 다이소 마케팅시사점
마일리지 제도를 이용한 프로모션 (1)
마일리지 제도를 이용한 프로모션 (2)
해외 진출 전략(strategy)
목
차
_SLIDE_3_
자사analysis
1. 다이소
자사analysis
_SLIDE_4_
자사intro
국내 최대 균일가 생활용품점
가격보다 두 배 이상의 가치를 지닌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
다이소는
다이소 기업intro
_SLIDE_5_
자사intro
-다이소는 1992년에
㈜아성산업 으로 설립.
-1997년 5월에 아스코 이븐 프라자
라는 상호로 1호점을 오픈하면서
사업을 처음 .
-2001년 9월에 다이소로 명칭을
바꾸면서 국내 균일가 소매 유통을
개척.
-지금 현재 800호점을 돌파.
_SLIDE_6_
자사intro
-xxxx년 매출 4600억원을 기록한 다이소는 5년전인 2005년보다 5.8배 늘어났고 그 5년간 연mean(평균) 성장률만 44.7%에 이름.
-
-상품 공급력과 기획력으로 생활용…(To be continued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