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부동산개발 事業計劃書(사업Plan(계획서))] 대구광역시 월성동 00스포츠센터 분양 마케팅책략 > primus7 | primus.co.kr report

[부동산개발 事業計劃書(사업Plan(계획서))] 대구광역시 월성동 00스포츠센터 분양 마케팅책략 > primus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imus7

[부동산개발 事業計劃書(사업Plan(계획서))] 대구광역시 월성동 00스포츠센터 분양 마케팅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03 18:59

본문




Download : (부동산개발사업)대구광역시월성동00스포츠센터분양마케팅전략.doc




D M발송, T M실시, 전단배포, 아파트 단지 내 홍보등 실 시 효 과 관심고객을 선별하여 초기 분양율 극대화
▶ 이전 단계이 Marketing Data 分析(분석) 후 재계획 수립
▶시 ...
☞분양성공 위한 대대적 홍보
《 분양 마케팅 전술 》
▶시 행 대 상 기 확보 고객명단 중에서 가망고객 위주 발송(각 은행 만기예금자 명단확보등)


《 분양 마케팅 책략 》 ◈Pre-Marketing (D-12 ~D-1...

실 시 목 적 ▶OPEN 전 사전 Marketing을 실시 함으로써 OPEN시 붐 형성 시 행 시 기 ▶D 12 ~ D 1일 전 까지 시 행 방 법 ▶사전예약제도 실시, 앙 케이트 조사, 사전광고 실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부동산개발사업)대구광역시월성동00스포츠센터분양마케팅전략-9005_01_.gif (부동산개발사업)대구광역시월성동00스포츠센터분양마케팅전략-9005_02_.gif (부동산개발사업)대구광역시월성동00스포츠센터분양마케팅전략-9005_03_.gif (부동산개발사업)대구광역시월성동00스포츠센터분양마케팅전략-9005_04_.gif (부동산개발사업)대구광역시월성동00스포츠센터분양마케팅전략-9005_05_.gif
☞각종 홍보활동 통한 사전 붐 조성

순서
▶시 행 시 기 D M용 리플렛 제작 후 즉시 시행 T M 실시 ▶시 행 목 적 지속적인 고객접촉을 통한 신뢰 증대 및 방문 유도
구전 마케팅 효능에 따른 광고 효능
《 분양 마케팅 전략 》 ◈Pre-Marketing (D-12 ~D-1...
실수요자 구축으로 리스크 최소화
실수요자를에게 계약전 준비 단계를 줌으로써 M H오픈시
초기 고객 집객 극대화로 붐 형성
부동산개발 개발사업 시행사업 분양대행 사업계획서 사업제안서 마케팅제안 시장조사보고서
☞지속적인 홍보를 통한 분양열기 고조
☞사전 홍보를 통한 사전예약자 확보
☞Mass 마케팅보다 Diret 마케팅에 주력

PRE MARKETING
- 이미지 광고 + 신문삽지 홍보 + 사전 D M,T M 실시
◈Pre-Marketing (D-12 ~D-1)

▶시 행 대 상 잠재고객 확보 후 수시 시행
설명

◈Main-Marketing(OPEN ~ D+60)



◈Post Marketing (D+60 ~ D+90)


☞영업직원의 관리시스템 강화로 분양 상승율 유지
▶ MTM 영업 등 조기 계약 완료
▶ 주요고객 사전 D M 발송

조기판단에 따른 계약으로 진행 가능

Download : (부동산개발사업)대구광역시월성동00스포츠센터분양마케팅전략.doc( 54 )



D M 발송 ▶시 행 목 적 잠재고객의 실수요화
☞고객과의 Relationship 형성
[부동산개발 事業計劃書(사업Plan(계획서))] 대구광역시 월성동 00스포츠센터 분양 마케팅책략
관심고객 경쟁사 누수 방지



▶ 100% 분양완료를 위한 지속적인 활동
☞영업직원의 관리,운영시스템 강화
다.
전체 19,93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