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new] 서비스산업의 발달과 더불어 서비스의 중요성이 새롭게 인식됨에 따라 기존의 마케팅 믹스에 3P가 추가되어 확장된 마케팅 믹스(7P)가 제시되고 있다아 새롭게 추가된 3P의 유형적 증 > primus7 | primus.co.kr report

[new] 서비스산업의 발달과 더불어 서비스의 중요성이 새롭게 인식됨에 따라 기존의 마케팅 믹스에 3P가 추가되어 확장된 마케팅 믹스(7P)가 제시되고 있다아 새롭게 추가된 3P의 유형적 증 > primus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imus7

[new] 서비스산업의 발달과 더불어 서비스의 중요성이 새롭게 인식됨에 따라 기존의 마케팅 믹스에 3P가 추가되어 확장된 마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30 06:36

본문




Download : 서비스산업의 발달과 더불어 서비스의.hwp




새롭게 추가된 3P의 유형적 증거(Physical evidence)와 사람(People) 그리고 프로세스(Process)의 개념들에 대하여 정의(定義)하고 이들을 효과적으로 설명할 수 있는 구체적인 事例(사례)들을 제시해보아라.

레포트 > 기타
서비스가 제공되는 상황하에 있는 종업원,고객 및 여타 고객들




즉 서비스제공 및 운영시스템

순서
서비스산업의 발달과 더불어 서비스의 중요성이 새롭게 인식됨에 따라 기존의 마케팅 믹스에 3P가 추가되어 확장된 마케팅 믹스(7P)가 제시되고 있다. 1) 사람(people) : 서비스제공에 참여하여 구매자의 지각에 effect을 미치는 모든 행위자.








서비스산업의 발달과 더불어 서비스의 중요성이 새롭게 인식됨에 따라 기존의 마케팅 믹스에 3P가 추가되어 확장된 마케팅 믹스(7P)가 제시되고 있다아 새롭게 추가된 3P의 유형적 증
2) 물리적 증거(physical evidence) : 서비스가 제공되는 접점에서 서비스의 수행이나
서비스가 제공되는 상황하에 있는 종업원,고객 및 여타 고객들

커뮤니케이션을 촉진하는 유행적인 요소
즉 서비스제공 및 운영시스템
2. 3P 성공사례

커뮤니케이션을 촉진하는 유행적인 요소
Ⅰ. 3P 정의(定義)




3) 과정(process) : 서비스가 제공되는 실제적인 절차, 메커니즘 및 활동의 흐름,

2) 물리적 증거(physical evidence) : 서비스가 제공되는 접점에서 서비스의 수행이나
3) 과정(process) : 서비스가 제공되는 실제적인 절차, 메커니즘 및 활동의 흐름,
2. 3P 성공事例(사례)

일반적으로 마케팅 믹스는 상품(Product), 가격(Price), 촉진(Promotion), 유통(Place)의 4P를 말한다. 이러한 마케팅 믹스는 한 마디로 포지셔닝을 위한 책략 체계인데 예를 들어 어떤 기업이 고급스러운 포지션을 얻고 싶다면, 고급 상품을 개발하여 고가의 가격으로 유통 또한 일반 슈퍼마켓이나 할인점이 아닌, 고가품만을 취급 하는 고급 백회점에 입점 시켜야 할 것이고 판촉 활동 또한 VIP들을 대상으로한 특화된 촉진활동들이 동반 되어야 한다.
서비스산업의 발달과 더불어 서비스의 중요성이 새롭게 인식됨에 따라 기존의 마케팅 믹스에 3P가 추가되어 확장된 마케팅 믹스(7P)가 제시되고 있다. 이러한 마케팅 믹스는 한 마디로 포지셔닝을 위한 전략(strategy) 체계인데 예를 들어 어떤 기업이 고급스러운 포지션을 얻고 싶다면, 고급 상품을 개발하여 고가의 가격으로 유통 또한 일반 슈퍼마켓이나 할인점이 아닌, 고가품만을 취급 하는 고급 백회점에 입점 시켜야 할 것이고 판촉 활동 또한 VIP들을 대상으로한 특화된 촉진활동들이 동반 되어야 한다.

Ⅰ. 3P definition
일반적으로 마케팅 믹스는 상품(Product), 가격(Price), 촉진(Promotion), 유통(Place)의 4P를 말한다.
서비스산업의 발달과 더불어 서비스의 중요성이 새롭게 인식됨에 따라 기존의 마케팅 믹스에 3P가 추가되어 확장된 마케팅 믹스(7P)가 제시되고 있다아 새롭게 추가된 3P의 유형적 증거(Physical evidence)와 사람(People) 그리고 프로세스(Process)의 개념(槪念)들에 대하여 definition 하고 이들을 efficacy적으로 설명(說明)할 수 있는 구체적인 사례들을 제시해보아라.
서비스산업의 발달과 더불어 서비스의-6377_01_.gif 서비스산업의 발달과 더불어 서비스의-6377_02_.gif 서비스산업의 발달과 더불어 서비스의-6377_03_.gif



1) 사람(people) : 서비스제공에 참여하여 구매자의 지각에 영향을 미치는 모든 행위자.

Download : 서비스산업의 발달과 더불어 서비스의.hwp( 50 )



다. 이러한 마케팅 믹스는 한 마디로 포지셔닝을 위한 전략 체계인데 예를 들어 어떤 기업이 고급스러운 포지션을 얻고 싶다면, 고급 상품을 개발하여 고가의 가격으로 유통 또한 일반 슈퍼마켓이나 할인점이 아닌, 고가품만을 취급 하는 고급 백회점에 입점 시켜야 할 것이고 판촉 활동 또한 VIP들을 대상으로한 특화된 촉진활동들이 동반 되어야 한다. 새롭게 추가된 3P의 유형적 증거(Physical evidence)와 사람(People) 그리고 프로세스(Process)의 개념들에 대하여 정의하고 이들을 효과적으로 설명할 수 있는 구체적인 사례들을 제시해보아라. Ⅰ. 3P 정의 1) 사람(people) : 서비스제공에 참여하여 구매자의 지각에 영향을 미치는 모든 행위자. 서비스가 제공되는 상황하에 있는 종업원,고객 및 여타 고객들 2) 물리적 증거(physical evidence) : 서비스가 제공되는 접점에서 서비스의 수행이나 커뮤니케이션을 촉진하는 유행적인 요소 3) 과정(process) : 서비스가 제공되는 실제적인 절차, 메커니즘 및 활동의 흐름, 즉 서비스제공 및 운영시스템 2. 3P 성공사례 일반적으로 마케팅 믹스는 상품(Product), 가격(Price), 촉진(Promotion), 유통(Place)의 4P를 말한다. 새롭게 추가된 3P의 유형적 증

설명
서비스산업의 발달과 더불어 서비스의 중요성이 새롭게 인식됨에 따라 기존의 마케팅 믹스에 3P가 추가되어 확장된 마케팅 믹스(7P)가 제시되고 있다.
전체 19,93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