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인터넷(Internet)마케팅,블러그마케팅,블러거마케팅,Blog Marketing,마케팅戰略,마케팅戰略사례,블러그마케팅사례 > primus7 | primus.co.kr report

인터넷(Internet)마케팅,블러그마케팅,블러거마케팅,Blog Marketing,마케팅戰略,마케팅戰略사례,블러그마케팅사례 > primus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imus7

인터넷(Internet)마케팅,블러그마케팅,블러거마케팅,Blog Marketing,마케팅戰略,마케팅戰略사례,블러그마케팅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10 16:59

본문




Download : 인터넷마케팅,블러그마케팅,블러거마케팅,Blog Marketing,마케팅전략,마케팅전략사례,블러그마케팅사례.ppt





(= 사이버marketing , Cyber Marketing)

누리망 을 활용하여 수익을 얻고자 하는 활동.
2. 전통적 Marketing 과의 차이점
전통적 marketing 定義(정의) .


재화와 용역의 수요 창출 활동과 창출된 수요의 관리. 기업의 존속과 성장을 도모하기 위한 모든 활동을 지칭.
전통적 marketing
누리망 marketing
고객
대상자
...

누리망 marketing (Cyber Marketing)
1. Internet Marketing 의 定義(정의)2. 전통적 Marketing 과의 차이점3. Blog Marketing 定義(정의)4. Blog Marketing example(사례) 5. Financial Times 의 Blog Marketing 보도reference(자료)6. 성공적 기업 Blog를 위한 제안
목 차
1. Internet Marketing 의 定義(정의)
Internet Marketing 의 定義(정의)

Internet을 이용하여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
하는 활동을 말한다.
(= 사이버marketing , Cyber Marketing)

누리망 을 활용하여 수익을 얻고자 하는 활동.
2. 전통적 Marketing 과의 차이점
전통적 marketing 定義(정의) .


재화와 용역의 수요 창출 활동과 창출된 수요의 관리. 기업의 존속과 성장을 도모하기 위한 모든 활동을 지칭.
전통적 marketing
누리망 marketing
고객
대상자
동반자
marketing 定義(정의)
판매지향적
고객지향점
marketing 시스템
거래형 / 관계형 시스템
연결marketing
marketing 전술
매스 지향적 전술
쌍방형 marketing 전술
marketing 목표(goal)
매출의 극대화
고객만족 극대화
경쟁력 원천
브랜드 자산
고객 자산
커뮤니케이션
일방향적
쌍방향적
미디어 定義(정의)
Broadcasting
Narrowcasting
활용매체
대중매체위주
On-Line 매체위주
유통의 성격
제품판매지원수단
고객접점수단
유통경로 관리
제품에 적합한 경로 선택
고객확보 및 연결수단
주요기반 관리
경영자원 및 인력
정보(데이터베이스)
차 이 점
3. Blog Marketing
블로그(Blog)는 ‘웹(Web)에 기록한다(Log)’ 라는 의미.
(‘누리망 일기장’으로 이해해도 좋다)

블로그가 무서운 속도로 확산되면서 ‘웹의 다음세대’라는 뜻의 ‘웹2.0’을 탄생시키는 원동력이 됐다.

블로그 마…(skip)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
인터넷마케팅,블러그마케팅,블러거마케팅,Blog Marketing,마케팅전략,마케팅전략사례,블러그마케팅사례 , 인터넷마케팅,블러그마케팅,블러거마케팅,Blog Marketing,마케팅전략,마케팅전략사례,블러그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인터넷마케팅 블러그마케팅 블러거마케팅 Blog Marketing 마케팅전략 마케팅전략사례 블러그마케팅사례

Download : 인터넷마케팅,블러그마케팅,블러거마케팅,Blog Marketing,마케팅전략,마케팅전략사례,블러그마케팅사례.ppt( 75 )




인터넷(Internet)마케팅,블러그마케팅,블러거마케팅,Blog Marketing,마케팅戰略,마케팅戰略사례,블러그마케팅사례




인터넷마케팅,블러그마케팅,블러거마케팅,Blog,Marketing,마케팅전략,마케팅전략사례,블러그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인터넷(Internet)마케팅,블러그마케팅,블러거마케팅,Blog Marketing,마케팅戰略,마케팅戰略사례,블러그마케팅사례

인터넷마케팅,블러그마케팅,블러거마케팅,Blog%20Marketing,마케팅전략,마케팅전략사례,블러그마케팅사례_ppt_01.gif 인터넷마케팅,블러그마케팅,블러거마케팅,Blog%20Marketing,마케팅전략,마케팅전략사례,블러그마케팅사례_ppt_02.gif 인터넷마케팅,블러그마케팅,블러거마케팅,Blog%20Marketing,마케팅전략,마케팅전략사례,블러그마케팅사례_ppt_03.gif 인터넷마케팅,블러그마케팅,블러거마케팅,Blog%20Marketing,마케팅전략,마케팅전략사례,블러그마케팅사례_ppt_04.gif 인터넷마케팅,블러그마케팅,블러거마케팅,Blog%20Marketing,마케팅전략,마케팅전략사례,블러그마케팅사례_ppt_05.gif 인터넷마케팅,블러그마케팅,블러거마케팅,Blog%20Marketing,마케팅전략,마케팅전략사례,블러그마케팅사례_ppt_06.gif




순서




누리망 marketing (Cyber Marketing)
1. Internet Marketing 의 定義(정의)2. 전통적 Marketing 과의 차이점3. Blog Marketing 定義(정의)4. Blog Marketing example(사례) 5. Financial Times 의 Blog Marketing 보도reference(자료)6. 성공적 기업 Blog를 위한 제안
목 차
1. Internet Marketing 의 定義(정의)
Internet Marketing 의 定義(정의)

Internet을 이용하여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
하는 활동을 말한다.
전체 19,93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