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시장 아이템 조사 - 꼬꼬면에 대하여[흥행, 탄생, SWOT분석, 견해] > primus7 | primus.co.kr report

시장 아이템 조사 - 꼬꼬면에 대하여[흥행, 탄생, SWOT분석, 견해] > primus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imus7

시장 아이템 조사 - 꼬꼬면에 대하여[흥행, 탄생, SWOT분석, 견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1 22:50

본문




Download : 시장 아이템 조사 - 꼬꼬면에 대해서[흥행, 탄생, SWOT분석, 견해].hwp





꼬꼬면은 지난해 8월 1일 본격 판매를 스타트한 이후 약 한 달 동안 총 800만개가 팔려나갔다. 참가자 13명의 출품작 가운데 닭 육수로 우려낸 칼칼하고 담백한 맛이 남달랐던 것.
한국야쿠르트는 꼬꼬면의 제품력이 `심상치 않다`는 판단에 녹화 다음날 바로 상품화를 추진했다. 독창적 아이디어로 성공했다는 `후한 평가`와 연예인 이름값에 의존한 반짝 인기라는 `냉정한 展望(전망) `이 엇갈렸지만 농심이 70%를 차지하고 있는 라면시장에서 4위 업체의 인기몰이는 너무나 대단해서 모든 업계가 이를 예의주시 하였고, 경쟁 업체는 잇달아 ‘하얀 국물 라면’을 내놓았다.
개그맨 이경규 씨가 요리 경연대회에서 선보인 꼬꼬면은 ‘빨간 국물 라면’이 장악하고 있던 라면시장의 판도를 바꾼 제품이다. 방송이 나가기도 전이었다.
삼성경제연구소는 홈페이지 회원 7725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과 전문가 意見(의견)을 바탕으로 ‘2xxx년 10대 히트상품’을 선정해 지난해 12월 7일에 발표했다.`

KBS 예능 program `남자의 자격` 라면요리 콘테스트에 심사위원으로 출연한 최용민 한국야쿠르트 차장. 그는 개그맨 이경규 씨가 출품한 `꼬꼬면`을 먹고 이런 직감이 들었다고 말했다. 한 달 후 이경규 씨와 계약이 성사됐고,회사 연구소에서 그와 함께 제품 개발에 들어갔다.
시장 아이템 조사 - 꼬꼬면에 대하여[흥행, 탄생, SWOT분석, 견해]

Download : 시장 아이템 조사 - 꼬꼬면에 대해서[흥행, 탄생, SWOT분석, 견해].hwp( 44 )



시장 아이템 조사 - 꼬꼬면에 대해서[흥행, 탄생, SWOT분석, 견해] , 시장 아이템 조사 - 꼬꼬면에 대해서[흥행, 탄생, SWOT분석, 견해]경영경제레포트 , 시장 아이템 꼬꼬면 대해서 흥행 탄생 SWOT 견해
레포트/경영경제

시장 아이템 조사 - 꼬꼬면에 대하여[흥행, 탄생, SWOT분석, 견해]



시장 아이템 조사
[꼬꼬면]


`목 차`

Ⅰ. 꼬꼬면의 흥행

Ⅱ. 꼬꼬면의 탄생

Ⅳ. 꼬꼬면의 SWOT analysis(분석)

Ⅳ. 나의 견해
Ⅰ. 꼬꼬면의 흥행

‘하얀 국물 라면’ 돌풍을 일으킨 꼬꼬면이 2011년 최고의 히트상품에 선정됐다.
꼬꼬면은 지난해 8월 1일 본격 판매를 스타트한 이후 약 한 달 동안 총 800만개가 팔려나갔다.
삼성경제연구소는 홈페이지 회원 7725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과 전문가 意見(의견)을 바탕으로 ‘2011년 10대 히트상품’을 선정해 지난해 12월 7일에 발표했다.

Ⅱ. 꼬꼬면의 탄생

그림 .
오리지널 꼬꼬면

‘어,이거 맛있는데. 상품화하면 뜨겠다.
개그맨 이경규 씨가 요리 경연대회에서 선보인 꼬꼬면은 ‘빨간 국물 라면’이 장악하고 있던 라면시장의 판도를 바꾼 제품이다. 지난해 5월 300억원을 들여 생산라인 작업을 마쳤…(省略)

시장%20아이템%20조사%20-%20꼬꼬면에%20대해서[흥행,%20탄생,%20SWOT분석,%20견해]_hwp_01.gif 시장%20아이템%20조사%20-%20꼬꼬면에%20대해서[흥행,%20탄생,%20SWOT분석,%20견해]_hwp_02.gif 시장%20아이템%20조사%20-%20꼬꼬면에%20대해서[흥행,%20탄생,%20SWOT분석,%20견해]_hwp_03.gif 시장%20아이템%20조사%20-%20꼬꼬면에%20대해서[흥행,%20탄생,%20SWOT분석,%20견해]_hwp_04.gif 시장%20아이템%20조사%20-%20꼬꼬면에%20대해서[흥행,%20탄생,%20SWOT분석,%20견해]_hwp_05.gif


설명
순서




시장,아이템,꼬꼬면,대해서,흥행,탄생,SWOT,견해,경영경제,레포트




다. 독창적 아이디어로 성공했다는 `후한 평가`와 연예인 이름값에 의존한 반짝 인기라는 `냉정한 展望(전망) `이 엇갈렸지만 농심이 70%를 차지하고 있는 라면시장에서 4위 ...

시장 아이템 조사
[꼬꼬면]


<목 차>

Ⅰ. 꼬꼬면의 흥행

Ⅱ. 꼬꼬면의 탄생

Ⅳ. 꼬꼬면의 SWOT analysis(분석)

Ⅳ. 나의 견해






Ⅰ. 꼬꼬면의 흥행

‘하얀 국물 라면’ 돌풍을 일으킨 꼬꼬면이 2xxx년 최고의 히트상품에 선정됐다. 결국 꼬꼬면은 8월 한달만에 생산량 800만개를 돌파, 매출액 56억원(출고가 기준)을 달성했다.
전체 19,93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