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법에 대한 레포트(repor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7 12:31본문
Download : 질문법에 대한 레포트.hwp
교사는 학생들의 고등정신능력을 함양시키기 위해 보다 수렴적 질문보다는 발산적 질문을 할 필요가 있습니다.
설명
수렴적,질문,인지기억적,질문,발산적,질문,평가적,질문,수사적,질문,호명,후,질문,창의적,사고능력,문제해결능력,고등정신능력,비판적,사고능력,사범교육,레포트
1. 질문의 목적
2. 질문의 유형
3. 질문 시 유의점
1. 질문의 목적
교사는 수업 중간에 학생들에게 적절한 질문을 efficacy적으로 사용할 필요가 있다아 질문을 잘 활용하면 학생들의 고등정신능력을 신장시킬 수 있다아 그리고 질문을 통해 새로운 아이디어와 제안을 유도할 수 있으며, 문제해결을 장려하고 동시에 학생의 사고와 행위를 자극할 수 있다아 교사가 학생들의 소양과 …(drop)
Download : 질문법에 대한 레포트.hwp( 18 )
교사는 수업에 있어 질문을 사용할 필요가 있습니다. 교사는 학생들의 고등정신능력을 함양시키기 위해 보다 수렴적 질문보다는 발산적 질문을 할 필요가 있습니다.
다. 질문은 학생들이 수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유도하며, 학생들의 수업에 대한 능동적 참여를 유발합니다. , 질문법에 대한 레포트사범교육레포트 , 수렴적 질문 인지기억적 질문 발산적 질문 평가적 질문 수사적 질문 호명 후 질문 창의적 사고능력 문제해결능력 고등정신능력 비판적 사고능력
레포트/사범교육
순서
질문법에 대한 레포트(report)



교사는 수업에 있어 질문을 사용할 필요가 있습니다. 질문은 학생들이 수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유도하며, 학생들의 수업에 대한 능동적 참여를 유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