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신선주 광고 기획안 > primus7 | primus.co.kr report

신선주 광고 기획안 > primus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imus7

신선주 광고 기획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24 11:32

본문




Download : 신선주 광고 기획안.ppt






신선주광고기획안
설명

Download : 신선주 광고 기획안.ppt( 71 )



다. 참이슬의 판매 호조에 힘입어 진로의 소주시장 점유율은 99년 38%에서 2000년 51.4%, 2001년 5…(투비컨티뉴드 )



신선주 광고 기획안으로 시장과 광고를 분석한 자료입니다. 국민 브랜드를 자라잡은 진로 `참眞이슬露`은 지금까지 판매된 소주병을 모두 누이면 서울-부산을 2,000회 왕복하고, 지구를 43번 돌 수 있을 정도로 엄청난 판매량을 자랑한다. 신선주광고기획안 , 신선주 광고 기획안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신선주 광고 기획안



순서


신선주%20광고%20기획안_ppt_01.gif 신선주%20광고%20기획안_ppt_02.gif 신선주%20광고%20기획안_ppt_03.gif 신선주%20광고%20기획안_ppt_04.gif 신선주%20광고%20기획안_ppt_05.gif 신선주%20광고%20기획안_ppt_06.gif

신선주 광고 기획안으로 시장과 광고를 分析(분석)한 자료(資料)입니다.




1.environment 분석
1) 시장 분석
2) 소비자 분석
3) 경쟁 분석
4) 신선주 제품 분석

2. SWOT 분석

3. 광고 계획
1) 광고 目標(목표)
2) U S P
3) Target 설정
4) 광고 strategy
5) 구체적인 광고 내용

4. 스토리 보드




① 시advantage유율 : 참이슬은 2004년 국내 소주 시장의55.4%의 판매실적을 차지했다.
전체 19,93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