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plan document-웰빙 도시락전문업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23 20:40본문
Download : 사업계획서-웰빙 도시락전문업체.hwp
설명
참맛을내는사람들
Download : 사업계획서-웰빙 도시락전문업체.hwp( 46 )
,기타,사업계획
1. 사업 목적
2. 사업장 紹介(소개)
3. 사업 규모
4. 소요 사업비
5. 채산성 분석
6. 시장 분석
1) 전반적인 시장 동향 분석
2) 제품성 분석
7. marketing
1) marketing 환경 요인, 판매 방법 및 판매 책략
2) 책략 수립
8. 향후 展望
1. 사업 목적
현대인들의 사회 생활은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식사 패턴도 변하고 있따 빠르고 간단하면서도 고(高) 영양소를 필요로 한다.
2. 사업장 紹介(소개)
·상호 : 참 맛을 내는 사람들
·설립일 : 2004년 4월 26일
·사업장 : 대구광역시 중구 화전동
·전화 : 053) 253-4032
·홈페이지 : www. Dosirac.co.kr
·대표 : 장동건
·직원 : 주방 - 주방장 1명
원빈
배달 - 송승헌
정우성
고 수
3. 사업 규모
·사업장 총 면적 : 20평( 주방 8평, 홀 12평 )
·사업장 내부도
4. 소요 사업비
점포 임대 보증금 : 500만원
월 임대료 : 60만원
주방기기 : 300만원( 냉장고, 싱크대, 가스레인지 등)
최초 재료비 : 300만원( 식기, 주방 잡기, 음식 재료 등)
내부 인테리어 공사비 : 600만원( 간판, 테이블6개, 의자 등)
배달용 오토바이 3대 : 200만원( 벼룩 시장을 통해 중고품 구매)
잡비 : 300만원( 전단지, 현수막 제작, 경품행사등 )
※ 총합계액 : 2260만원
5. 채산성 분석
※ 월 지출액 ( 기준일 : 월 )
· 재료비 : 4백7십2만5천원( 월 매출액에 30% )
· 사업장 유지비 : 월세 - 60만원
세금 비용 - 30만원( 전화비, 전기세, 수도세 등)
오토바이 유지비 - 40만원( 기름값,…(투비컨티뉴드 )
business plan document-웰빙 도시락전문업체
공들여 작성한 팀보고서입니다. 이런 단점을 기회로 foundation(창업)하려는 ` 참 맛을 내는 사람들 ` 은 교동 시장 인근에 위치하여 시장 상인들과 주위 화전동 점포 상인을 주 고객층으로 하여 깔끔한 이미지, 신속한 배달, 差別화된 메뉴, 영양가 있는 음식으로 주변 상점인들의 건강까지 생각하는 도시락업체가 되는 것이 目標(목표)이다.
순서






다.참맛을내는사람들 , 사업계획서-웰빙 도시락전문업체기타사업계획 ,
사업계획/기타
공들여 작성한 팀보고서입니다. 그러나 이런 소비자들의 수요는 늘어가고 있지만 지금의 일반 음식점들은 소비자들의 요구를 따라가지 못하고 있따
지금까지의 대표적인 배달 음식점인 China 음식점이나 분식점은 제한된 메뉴와 청결하지 못한 이미지, 불친절한 종업원으로 소비자들이 식상한 상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