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IDAS 광고 책략 (마케팅 리포트용)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20 14:57
본문
Download : ADIDAS 광고 전략 (마케팅 레포트용).pptx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ADIDAS 광고 책략 (마케팅 리포트용)
_pptx_01.gif)
_pptx_02.gif)
_pptx_03.gif)
_pptx_04.gif)
_pptx_05.gif)
_pptx_06.gif)
ADIDAS 광고 책략 (마케팅 리포트용)
ADIDAS 광고 전략 (마케팅 레포트용) , ADIDAS 광고 전략 (마케팅 레포트용)경영경제레포트 , ADIDAS 광고 전략 마케팅 레포트용
_SLIDE_1_
ADIDAS
_SLIDE_2_
아디다스의 origin
아디다스는 1924년에 1차 세계대전이 끝난 뒤 신발을 만들기 처음 한 루디 다슬러, 아디 다슬러(Adi Dassler)와 함께 다슬러 형제 신발 공장을 만들어 사업을 운영
1936년 베를린올림픽때 유력한 육상선수에게 신발협찬 건의
그 선수가 금메달을 4개를 기록하여 아디다스가 유명해짐
참고로 형 루디 다슬러는 퓨마회사 창립
출처 - 네이버검색엔진
_SLIDE_3_
아디다스의 STP
아디다스 STP S
전문 스포츠인 그룹 : 아디아스 스포츠 퍼포먼스
유행 추종형 고객 : 아디다스 스포츠 스타일
골프 플레이어 그룹 고품격 고객: 테일러 메이드 아디다스 골프
고품격 고객 : 아디다스 스포츠 헤리티지
출처 - 네이버검색엔진
_SLIDE_4_
아디다스의 STP
아디다스 STP T
3개월~ 50세까지 adolescent(청소년)과 성인이 주고객
여성보다는 남성층을 주로 공략
핵심 역량인 축구화 등의 높은 기술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제품개발
테일러메이드라는 자회사를 통해,중년층의 골프상품 있음
패션에 민감한 N세대를 공략하는 전략(strategy)
출처 - 네이버검색엔진
_SLIDE_5_
아디다스의 STP
아디다스 STP P
착용감:편안함
가격대:중상의 가격대
사용용도:운동, 평상시
제품사용자:주로 10대 20대
제품장르:스포츠용품
고급 퀄리티
출처 - 네이버검색엔진
_SLIDE_6_
아디다스 SWOT
강점 Strength
약점 Weakness
고퀄리티 스포츠 과학 기술
브랜드 가치
온오프라인 유통…(drop)
ADIDAS,광고,전략,마케팅,레포트용,경영경제,레포트
설명
Download : ADIDAS 광고 전략 (마케팅 레포트용).pptx( 94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