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통대 日本 학과 4학년 日本 명작기행 공통] 소설 69 sixty nine을 읽고쓰기 1) 가장 인상적인 장면을 예로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06 20:54
본문
Download : [일본명작기행 공통] 소설 69 si.hwp
1. 작가introduction
순서
무라카미 류 (村上龍, 1952년 2월 19일 ~)는 日本(일본)의 소설가이자 영화감독이다.
2. 소설 줄거리
2. 베트남전
17살짜리 소녀들의 몸을 형편없는 체육복 속에 가둬두는 건 안될 일이야. 좋아! 그녀들을 해방시키자! 친구들은 이 말이 늘 말재주는 뛰어나지만 행동력은 없는 켄의 쉰소리라고 생각하지만 오늘은 진심인 모양. 나가사키 고등학교 최초로 록 콘서트와 영화, 연극 축제를 하자는 것이다. 히피 文化 影響(영향)을 강하게 받은 작가로, 무라카미 하루키와 함께 시대를 대표하는 작가로 주목 받았다. 주요 작품으로 《코인로커 베이비스》, 《사랑과 환상의 파시즘》, 《오 분 후의 세계》, 《희망의 나라로 엑소더스》, 《반도에서 나가라》 등이 있따
Ⅲ. 소설 69 sixty nine 감상평
Ⅰ. 소설 69 sixty nine
<목 차>
설명
1. 작가introduction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방통대 日本 학과 4학년 日本 명작기행 공통] 소설 69 sixty nine을 읽고쓰기 1) 가장 인상적인 장면을 예로 들어 그 이유를 說明(설명) 하고, 2) <1969년>이 지닌 사회 역싸적
Ⅱ. 1969년이 지닌 사회 역사적 의미
[방통대 日本 학과 4학년 日本 명작기행 공통] 소설 69 sixty nine을 읽고쓰기 1) 가장 인상적인 장면을 예로 들어 그 이유를 說明(설명) 하고, 2) <1969년>이 지닌 사회 역싸적인 의미를 구체적인 사례에 대한 방통대 project입니다.
1. 68혁명
소설 69 sixty nine, 1969년, 사회 역사적인 의미, 일본명작기행, 일본학과, 방통대, 무라카미 류
Download : [일본명작기행 공통] 소설 69 si.hwp( 12 )
1969년. 큐슈의 서쪽 끝. 나가사키현 사세보시에 위치한 사세보북고(佐世保北高)의 3학년 학생 켄(ケン, 츠마부키 사토시)은 한시도 눈을 떼선 안되는 문제아. 현에서 손에 꼽히는 일류 고등학교에서 교사들의 지도에 사사건건 반항을 하고 있기 때문일것이다 오늘도 청소를 빼먹고 학교 옥상에서 친구인 아다마(アダマ, 안도 마사노부), 이와세(イワセ, 카나이 유타)와 운동장에서 매스게임 연습을 하고 있는 여학생들을 훔쳐보고 있었다. 다양한 자료를 참고하여 작성했습니다.
Ⅰ. 소설 69 sixty nine
다양한 data(자료)를 참고하여 작성했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아마다와 이와세는 켄의 생각에 곧바로 의기투합한다. 나가사키 현 사세보 시 출신으로, 무사시노 미술대학 재학 중이던 1976년, 마약과 섹스에 빠진 방탕한 젊은이들을 그린 《한없이 투명에 가까운 블루》로 군조 신인 문학상과 아쿠타가와 류노스케 상을 받았다.
레포트 > 인문,어학계열
3. 인상적인 장면
![[일본명작기행 공통] 소설 69 si-9132_05_.gif](/prev/201204/%5B%EC%9D%BC%EB%B3%B8%EB%AA%85%EC%9E%91%EA%B8%B0%ED%96%89%20%EA%B3%B5%ED%86%B5%5D%20%EC%86%8C%EC%84%A4%2069%20si-9132_01_.gif../prev/201204/%5B%EC%9D%BC%EB%B3%B8%EB%AA%85%EC%9E%91%EA%B8%B0%ED%96%89%20%EA%B3%B5%ED%86%B5%5D%20%EC%86%8C%EC%84%A4%2069%20si-9132_02_.gif../prev/201204/%5B%EC%9D%BC%EB%B3%B8%EB%AA%85%EC%9E%91%EA%B8%B0%ED%96%89%20%EA%B3%B5%ED%86%B5%5D%20%EC%86%8C%EC%84%A4%2069%20si-9132_03_.gif../prev/201204/%5B%EC%9D%BC%EB%B3%B8%EB%AA%85%EC%9E%91%EA%B8%B0%ED%96%89%20%EA%B3%B5%ED%86%B5%5D%20%EC%86%8C%EC%84%A4%2069%20si-9132_04_.gif../prev/201204/%5B%EC%9D%BC%EB%B3%B8%EB%AA%85%EC%9E%91%EA%B8%B0%ED%96%89%20%EA%B3%B5%ED%86%B5%5D%20%EC%86%8C%EC%84%A4%2069%20si-9132_05_.gif)
[放通大(방통대) 日本(일본)학과 4학년 日本(일본)명작기행 공통] 소설 69 sixty nine을 읽고나서 1) 가장 인상적인 장면을 예로 들어 그 이유를 설명(說明)하고, 2) <1969년>이 지닌 사회 역사적인 의미를 구체적인 instance(사례)를 들어 서술하시오.
2. 소설 줄거리
다.
[방통대 일본학과 4학년 일본명작기행 공통] 소설 69 sixty nine을 읽고 1) 가장 인상적인 장면을 예로 들어 그 이유를 설명하고, 2) <1969년>이 지닌 사회 역사적인 의미를 구체적인 사례에 대한 방통대 과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