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맥심 KANU,커피시장分析,맥심커피,경쟁업계의 마케팅 사례 비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分析,swot,stp,4p > primus7 | primus.co.kr report

맥심 KANU,커피시장分析,맥심커피,경쟁업계의 마케팅 사례 비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分析,swot,stp,4p > primus7

본문 바로가기

primus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맥심 KANU,커피시장分析,맥심커피,경쟁업계의 마케팅 사례 비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分析,swot,st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3-23 17:13

본문




Download : 맥심 KANU,커피시장분석,맥심커피,경쟁업계의 마케팅 사례 비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Download : 맥심 KANU,커피시장분석,맥심커피,경쟁업계의 마케팅 사례 비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16 )


맥심 KANU,커피시장분석,맥심커피,경쟁업계의 마케팅 사례 비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맥심 KANU,커피시장분석,맥심커피,경쟁업계의 마케팅 사례 비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맥심 KANU 커피시장 맥심커피 경쟁업계 마케팅 사례 비교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맥심 KANU,커피시장分析,맥심커피,경쟁업계의 마케팅 사례 비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分析,swot,stp,4p
설명
맥심,KANU,커피시장,맥심커피,경쟁업계,마케팅,사례,비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맥심 KANU,커피시장分析,맥심커피,경쟁업계의 마케팅 사례 비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分析,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맥심%20KANU,커피시장분석,맥심커피,경쟁업계의%20마케팅%20사례%20비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맥심%20KANU,커피시장분석,맥심커피,경쟁업계의%20마케팅%20사례%20비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맥심%20KANU,커피시장분석,맥심커피,경쟁업계의%20마케팅%20사례%20비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맥심%20KANU,커피시장분석,맥심커피,경쟁업계의%20마케팅%20사례%20비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맥심%20KANU,커피시장분석,맥심커피,경쟁업계의%20마케팅%20사례%20비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맥심%20KANU,커피시장분석,맥심커피,경쟁업계의%20마케팅%20사례%20비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_SLIDE_1_

신槪念의 고품질 원두커피,
맥심 KANU
`marketing 책략 analysis 및 시사점`
_SLIDE_2_

1. 주제 선정 사유
2. environment(환경) analysis
3. STP책략 analysis
4. 4P analysis
5. 경쟁업계의 marketing 事例(사례) 비교
6. conclusion
7. 시사점
8. 관련문헌
CONTENTS
_SLIDE_3_
Chapter 1.
주제선정 사유
_SLIDE_4_
고품질 인스턴트 커피.
직접 갈아 넣은 분쇄 원두 커피.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커피.
KANU = Cafe + new
새로운 槪念의 인스턴트 커피
1 . 주제 선정 사유 - 제품introduce
_SLIDE_5_

2012 상반기 우수브랜드 선정

1 . 주제 선정 사유 - 제품introduce
_SLIDE_6_
2011년 10월 19일 출시
단위 : 억원
출처 : 국회일보 2012/ 10/ 23
1 . 주제 선정 사유 - 선정사유

선발주자를 제치고
1위가...

_SLIDE_1_

신槪念의 고품질 원두커피,
맥심 KANU
`marketing 책략 analysis 및 시사점`
_SLIDE_2_

1. 주제 선정 사유
2. environment(환경) analysis
3. STP책략 analysis
4. 4P analysis
5. 경쟁업계의 marketing 事例(사례) 비교
6. conclusion
7. 시사점
8. 관련문헌
CONTENTS
_SLIDE_3_
Chapter 1.
주제선정 사유
_SLIDE_4_
고품질 인스턴트 커피.
직접 갈아 넣은 분쇄 원두 커피.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커피.
KANU = Cafe + new
새로운 槪念의 인스턴트 커피
1 . 주제 선정 사유 - 제품introduce
_SLIDE_5_

2012 상반기 우수브랜드 선정

1 . 주제 선정 사유 - 제품introduce
_SLIDE_6_
2xxx년 10월 19일 출시
단위 : 억원
출처 : 국회일보 2012/ 10/ 23
1 . 주제 선정 사유 - 선정사유

선발주자를 제치고
1위가 됨
_SLIDE_7_
Chapter 2.
environment(환경) analysis
_SLIDE_8_
국내 커피 시장
(2xxx년 기준)
커피믹스(1조4280 억원)
커피전문점(1조3810 억원)
커피음료(8820 억원)

3조 6910억원
2 . environment(환경) analysis - 시장analysis

이러한 성장세는 계속 될 것으로 예상 됨
_SLIDE_9_

단위 : 천억원

1300억원
2 . environment(환경) analysis - 시장analysis
인스턴트
스틱커피
시장 총매출액
인스턴트
스틱원두
커피시장
본격 개발 2년 만에
시장 성장률 140% 달성
_SLIDE_10_
Vision

다양한 제품군과 브랜드라인
맥심, 맥스웰 하우스, 포스트,
미떼, T.O.P, 동서 벌꿀 등등
소비자들이 원하는 가치와 Needs에 대한 변화 대응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 제공

동서식품 안전센터 운영

끊임 없는 제품 개발
Mission
생활의 여유와 즐거움을 주는 커피文化,
…(省略)







순서


다.
Total 19,93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mu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