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프로스펙스,스포츠마케팅,마케팅strategy사례(instanc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primus7 | primus.co.kr report

프로스펙스,스포츠마케팅,마케팅strategy사례(instanc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primus7

본문 바로가기

primus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프로스펙스,스포츠마케팅,마케팅strategy사례(instanc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31 03:59

본문




Download : 프로스펙스,스포츠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프로스펙스,스포츠마케팅,마케팅strategy사례(instanc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프로스펙스,스포츠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프로스펙스,스포츠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프로스펙스 스포츠마케팅 마케팅전략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프로스펙스,스포츠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프로스펙스,스포츠마케팅,마케팅strategy사례(instanc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Download : 프로스펙스,스포츠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75 )


순서








_SLIDE_1_
프로스펙스
_SLIDE_2_
목차
기업선정이유
기업紹介(소개)
4P’s
SWOTanalysis
경쟁사analysis
성공요인
보완점 & 새로운 전략(戰略) 제시
서지사항
_SLIDE_3_
기업 선정이유
걷기운동 일상화
2000년대 초 ‘웰빙’ 등으로 인해 건강에 대한 사회적 관심 증가
걷기운동이 건강한 삶에 큰 효과(效果)가 있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세계적으로 확산 걷기 열풍에 힘입어 관련 산업들도 활황
관광 상품- 제주도 올레길, 지리산 둘레길, 강원도 하늘길 등- 각종 지방 자치 단체가 후원하는 걷기 대회
_SLIDE_4_
W화의 지속적 성장 근거

첫째, 자체조사결과 걷기 인구 중 90%가 앞으로도 걷기운동을 하겠다고 대답.
→ 특히 걷기운동은 물리적인 長點뿐 아니라 우울증 改善 등 심리적 효과(效果)까지 탁월.
둘째, 2009년 가을부터 걷기인구가 눈에 띄게 늘고 있으며 기존 걷기인구는 점차 전文化하는 추세.
셋째, 올레길, 둘레길 등 갖가지...

_SLIDE_1_
프로스펙스
_SLIDE_2_
목차
기업선정이유
기업紹介(소개)
4P’s
SWOTanalysis
경쟁사analysis
성공요인
보완점 & 새로운 전략(戰略) 제시
서지사항
_SLIDE_3_
기업 선정이유
걷기운동 일상화
2000년대 초 ‘웰빙’ 등으로 인해 건강에 대한 사회적 관심 증가
걷기운동이 건강한 삶에 큰 효과(效果)가 있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세계적으로 확산 걷기 열풍에 힘입어 관련 산업들도 활황
관광 상품- 제주도 올레길, 지리산 둘레길, 강원도 하늘길 등- 각종 지방 자치 단체가 후원하는 걷기 대회
_SLIDE_4_
W화의 지속적 성장 근거

첫째, 자체조사결과 걷기 인구 중 90%가 앞으로도 걷기운동을 하겠다고 대답.
→ 특히 걷기운동은 물리적인 長點뿐 아니라 우울증 改善 등 심리적 효과(效果)까지 탁월.
둘째, 2009년 가을부터 걷기인구가 눈에 띄게 늘고 있으며 기존 걷기인구는 점차 전文化하는 추세.
셋째, 올레길, 둘레길 등 갖가지 길 열풍이 거센 가운데 이와 같은 강점은 프로스펙스의 전략(戰略) 에 긍정적인 요소를 부여.
_SLIDE_5_
기업紹介(소개)
1981년 자체브랜드 PRO-SPECS개발
미국내 6대 스포츠화 선정
1985년 제5공화국 정권교체로 인한 위기상황 발생

1986년 서울 아시안게임과 88올림픽에 formula(공식)후원업체로 참여

모그룹이었던 한일합섬에서 떨어져 나와 LS그룹에 인수되어 현재 프로스펙스 W로 제 2의 부흥기를 맞고 있따

2xxx년 PROSPECS W워킹화 부문
인지도1위 획득

_SLIDE_6_
W
_SLIDE_7_
W POWER
_SLIDE_8_
W COOL

_SLIDE_9_
W COMPORT

_SLIDE_10_
PRODUCT & PRICE
89,000원~149,000원
_SLIDE_11_
_SLIDE_12_
PRODUCT R
_SLIDE_13_
PLACE- 프로스펙스 점포 &온라인(online)
_…(To be continued )

프로스펙스,스포츠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프로스펙스,스포츠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프로스펙스,스포츠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프로스펙스,스포츠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프로스펙스,스포츠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프로스펙스,스포츠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다.
Total 19,93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mu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