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국내 외식 프랜차이즈 산업 강화 > primus8 | primus.co.kr report

국내 외식 프랜차이즈 산업 강화 > primus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imus8

국내 외식 프랜차이즈 산업 강화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22 18:14

본문




Download : 국내 외식 프랜차이즈 산업 강화.hwp




Stern and 띠-Ananry(1988)에 의하면 프랜차이즈 시스템은 다음과 같이 定義(정이)될 수 있따 “프랜차이즈 시스템은 한 기업(본사)이 다수의 점포(가맹점)에게 본사의 상호, 상표, 서비스 마크, 노하우, 그리고 그들에게 표준화된 영업절차와 지역분배를 할 수 있는 독점권을 주는 협정”이라고 定義(정이)하고 있따
국제 프랜차이즈 협회에 의하면 프랜차이즈 사업운영은 “프랜차이저와 프랜차이지 간의 계약관계인데, 프랜차이저는 프랜차이지의 사업에 대하여 자기사업에 있어서의 노하우와 교육과 같은 분야에서 계속적으로 이익을 제공하거나 유지하는 반면에 프랜차이지는 프랜차이저가 보유하고 있거나 통제하는 공통의 상호, 양식, 절차에 따라 영업을 행하고 자기자본으로 자기사업에 상당한 자본을 투하한다. 제1장 서 론

제2장 프랜차이즈 시스템에 대한 理論(이론)적 배경
제1절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의의
제2절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유형
제3절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경영적 특성(特性)

제3장 국내외 외식 프랜차이즈 산업의 내역 및 marketing 戰略 사례(instance)
제1절 해외 외식 프랜차이즈 산업의 발전과정 및 내역
제2절 국내 외식 프랜차이즈 산업의 발전과정 및 전반적 내역
제3절 다국적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의 marketing 戰略 사례(instance)

제4장 국내 외식 프랜차이즈 산업의 問題點
제1절 국내 외식 프랜차이즈 산업의 問題點
제2절 국내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의 경영상 問題點

제5장 국내 외식 프랜차이즈 산업 강화를 위한 marketing 戰略
제1절 marketing 믹스
제2절 the gist역량 강화 戰略

제6장 결론

<출처>

본 논문에서는 franchiser를 본사로, franchisee를 가맹점으로, franchise를 프랜차이즈로 사용하기로 한다.국내외식프랜차이즈산업강화를위한마케팅전략2002 , 국내 외식 프랜차이즈 산업 강화경영경제레포트 ,
다.
순서







국내 외식 프랜차이즈 산업 강화
설명



국내 외식 프랜차이즈 산업강화를 위한 마케팅전략에 대해서 쓴 글입니다.”라고 定義(정이)하고 있따

제2절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유형

프랜차이즈는 크게 주체, 협정, 제공의 내용 그리고 권한의 범위에 따라 …(투비컨티뉴드 )
국내외식프랜차이즈산업강화를위한마케팅책략2002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국내 외식 프랜차이즈 산업 강화.hwp( 73 )



국내%20외식%20프랜차이즈%20산업%20강화_hwp_01.gif 국내%20외식%20프랜차이즈%20산업%20강화_hwp_02.gif 국내%20외식%20프랜차이즈%20산업%20강화_hwp_03.gif 국내%20외식%20프랜차이즈%20산업%20강화_hwp_04.gif 국내%20외식%20프랜차이즈%20산업%20강화_hwp_05.gif 국내%20외식%20프랜차이즈%20산업%20강화_hwp_06.gif
,경영경제,레포트




국내 외식 프랜차이즈 산업강화를 위한 마케팅책략에 관련되어 쓴 글입니다.
전체 20,17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