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미샤 marketing 성공사례分析 > primus8 | primus.co.kr report

미샤 marketing 성공사례分析 > primus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imus8

미샤 marketing 성공사례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07 16:23

본문




Download : 미샤 마케팅성공사례분석.ppt




Download : 미샤 마케팅성공사례분석.ppt( 62 )






미샤 마케팅성공사례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미샤,마케팅성공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다. , 미샤 마케팅성공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미샤 마케팅성공사례분석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미샤%20마케팅성공사례분석_ppt_01.gif 미샤%20마케팅성공사례분석_ppt_02.gif 미샤%20마케팅성공사례분석_ppt_03.gif 미샤%20마케팅성공사례분석_ppt_04.gif 미샤%20마케팅성공사례분석_ppt_05.gif 미샤%20마케팅성공사례분석_ppt_06.gif
미샤 marketing 성공사례分析
순서
[+]
MARKET

목 차
I. 미샤
II. 가격
III. 마케팅 전술
IV. 마케팅 목표(目標)
V. 가격 결정
VI. SWOT










가격결정
SWOT
마케팅목표(目標)
가격
마케팅전술
미샤

1997. 7. 화장품 브랜드 ‘잎스(IPSE)’ 출시

1998. 9. ㈜엘트리 ‘잎스’ 브랜드로 운영처음

1999. ‘미샤’ 테스트 서비스 처음

2000. 1. ‘뷰티넷’ 사이트 운영

2000. ‘뷰티넷’ 에서 미샤 온라인(online) 판매 처음

2002. ‘뷰티넷’ 회원 100만명 돌파

2002. 오프라인 테스트 매장오픈

2002. ‘잎스’ 브랜드 매각

2002. 이화여대점 ‘미샤’매장 오픈으로 운영처음

2003. ‘미샤’ 매장 50호점 오픈

2003. ‘뷰티넷’ 회원 160만명 돌파

2004. 3. ‘미샤’ 매장 100호점 오픈














가격결정
SWOT
마케팅목표(目標)
가격
마케팅전술
미샤
국내 최초 온라인(online) 화장품 브랜드
유통구조의 혁신과 거품을 뺀 가격
판매자의 이익과 소비자 만족 극대화
소비자의 마음을 읽는 마케팅 전술
초저가 전술의 선두주자
화장품 업계에서의 커다란 반향














가격결정
SWOT
마케팅목표(目標)
가격
마케팅전술
미샤
가격거품 제거
자연주의 지향
활발한 커뮤니케이션
소비자의
합리적인
소비 지향
소비자만족
극대화














가격결정
SWOT
마케팅목표(目標)
가격
마케팅전술
미샤
경기 불황
젊은 층 중심의 실용적 소비증가
가격거품을 제거 합리적인 가격제시
‘저가 화장품’ 틈새시장 공략
미샤 탄생














가격결정
SWOT
마케팅 목…(투비컨티뉴드 )

미샤 marketing 성공사례分析 - make preview 를 참고 바랍니다.
전체 20,17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