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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t] [의상디자인] 패션마켓리서치 - 남성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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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12-14 06: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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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디스플레이된상품
*각각 사진첨부*
1.조사시기
이는 웰빙에 대한 관심이 젊음이라는 소비자 니드로 표출되어 어떻게 하면 좀 더 젊고 건강하게 보일 지에 대한 `소비`로 이어지고 있따 좀 더 구체적으로 예를 든다면 30대 후반의 비만형의 남자가 전과 같이 `소재가 좋아서`,` 칼라가 좋아서` 등의 이유 만으론 더 이상 구매 의욕을 못 일으킨다는 것이다.

3.컨셉



9.가격정책 할인폭
2.브랜드명

Download : research.hwp( 58 )


5.테마별 코디


*각각 사진첨부*
본문일부-
한국 대표남성브랜드 4가지 선정 1.조사시기 2.브랜드명 3.컨셉 4.판매되는 상품 5.테마별 코디 6.인기상품 7.디스플레이된상품 (조명,인테리어) 8.판촉활동 9.가격정책 할인폭 10.상점내소비자 행동 *각각 사진첨부*


3.컨셉
의복, 패션, 의상디자인, 마케팅, 패션마켓리서치, 남성복
8.판촉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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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판촉활동


순서
4.판매되는 상품
(조명,인테리어)
레포트 > 예체능계열
6.인기상품

conclusion(결론)
7.디스플레이된상품
2.브랜드명
이번 F/W의 판매 흐름을 보면 `실루엣`으로 인한 판매 effect력이 증가됨을 알 수 있는데 이런 현상들은 여러 곳에서 감지되고 있따


한국 대표남성브랜드 4가지 선정
9.가격정책 할인폭
1.조사시기

설명
6.인기상품

한국 대표남성브랜드 4가지 선정

(조명,인테리어)
4.판매되는 상품
[의상디자인] 패션마켓리서치 - 남성복

10.상점내소비자 행동
10.상점내소비자 행동



5.테마별 코디
다. 비록 비만형지만 좀 더 젊고 날씬하게 보이는 실루엣의 옷을 입고자 하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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