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500marketing 성공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3 18:15본문
Download : 비타500마케팅성공전략.hwp
비타500marketing 성공전략(strategy)






순서
Download : 비타500마케팅성공전략.hwp( 45 )
다. 강릉과 대천 톨게이트에서는 전국의 해변으로 피서를 가는 피서객들에게 물놀이 용품 ‘비치볼’과 인기 가수 ‘비’를 모델로 제작한 ‘부채’를 무료 증정하고 이곳 해수욕장 상공에 비타500 비행선을 띄워 이들에게 볼…(생략(省略))
비타500마케팅성공전략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비타500의마케팅성공전략 , 비타500마케팅성공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비타500marketing 성공전략(strategy)에 대해 조사한 자료(資料)입니다.
하절기 휴가시즌을 맞아 7월31일부터 8월2일까지 전국 주요 피서지에서 마시는 비타민C, ‘비타500’ 판촉 프로모션 행사를 실시하였다.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비타500의marketing 성공전략(strategy)
목 차
제 1 장 서 론
제 1 절 문제의 제기와 연구목적
1. 연구의 목적과 주제
2. 연구의 방법
3. 연구의 구성
제 2 장 environment(환경) analysis
제 1 절 비타 500이란?
제 2 절 3C analysis
1. Company
2. Competitor
3. Customer
제3 장 SWOT analysis
제 4장 책략analysis
제 1 절 STP 책략 analysis
제 2 절 4P 책략 analysis
1. Product & Price
2. Place
3. Promotion
1) TV 및 지면광고
2) Internet 광고
3) 기타 프로모션 책략
제 5 장 요약 및 대안책략 제시
제 6 장 conclusion 및 제언
③계절 판매 촉진
2004년 4월, 황사가 심해지는 계절적 특성(特性)을 이용, 항산화 비타민인 비타민C가 환절기와 황사, 오존 등으로 인한 산화대기 오명 물질의 피해를 줄이는데 도움이 된다며 마케팅 공세를 강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