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불만 ppt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7 21:18본문
Download : 소비자불만 ppt.ppt
소비자불만 ppt
순서
소비자불만 ppt , 소비자불만 ppt경영경제레포트 , 소비자불만 ppt
소비자불만,ppt,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소비자불만 ppt.ppt( 24 )
소비자불만 ppt






텔레마케팅의 소비자 불만 instance(사례) 텔레마케팅의 定義(정의) 과 배경 국내 텔레마케팅 내역 소비자 불만 피해 내역 소비자 피해 유형 소비자 피해 instance(사례) 소비자 피해 改善(개선) 방법 마무리 목 차★ 1. 텔레마케팅의 定義(정의) 과 배경 텔레마케팅의 定義(정의) 텔레커뮤니케이션(Telecommunication)과 마케팅(Marketing)의 합성어 텔레마케팅 도입배경 ①소비자 측면 여성의사회진출 증가 ②사회, 경제적 측면 대량구매시대의 종언 신체,정신적 풍요의 추구 정보화 사회의 진전 소비자의 개성강조 ③기술적 측면 정보처리기술 발달 ④기업 측면 경쟁과 저성장시대의 대응 정보통신기술 발달 제품의 다양화 신용카드의 보급 마케팅 조직의 변화 ...
텔레마케팅의 소비자 불만 instance(사례)
텔레마케팅의 定義(정의) 과 배경
국내 텔레마케팅 내역
소비자 불만 피해 내역
소비자 피해 유형
소비자 피해 instance(사례)
소비자 피해 改善(개선) 방법
마무리
목 차★
1. 텔레마케팅의 定義(정의) 과 배경
텔레마케팅의 定義(정의)
텔레커뮤니케이션(Telecommunication)과 마케팅(Marketing)의 합성어
텔레마케팅 도입배경
①소비자 측면 * 여성의사회진출 증가 ②사회, 경제적 측면 * 대량구매시대의 종언
* 신체,정신적 풍요의 추구 * 정보화 사회의 진전
* 소비자의 개성강조
③기술적 측면 * 정보처리기술 발달 ④기업 측면 * 경쟁과 저성장시대의 대응
* 정보통신기술 발달 * 제품의 다양화
* 신용카드의 보급 * 마케팅 조직의 변화
2. 국내 텔레마케팅 내역
1990년이후
기업에서는 텔레마케팅에 대한 적극적 연구 실시
1992년 이후
비용절감과 고객 서비스를 증가시키는 효율적인 판매활동 방법 모색
그러나 텔레마케팅 운영 지식의 부족으로 기업의 이미지 측면과
고객 서비스 차원의 문의에 대한 상담을 위해서만 사용
3. 소비자 불만 피해 내역
연도별 소비자상담 및 피해구제 접수 추이
(단위 : 건, %)
資料 : 소보원 접수 텔레마케팅 소비자상담 및 피해구제 건수 …(省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