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국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primus8 | primus.co.kr report

국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primus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imus8

국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1 13:28

본문




Download : 국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국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국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국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국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국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국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국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Download : 국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90 )


국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국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국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국제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국 제 유 통 전 략 의 성 공 사 례 국제marketing 에 있어서의 유통, Place 국제유통戰略의 성공事例 1. JINRO 국제유통戰略의 성공事例 2. ROMANSON 국제유통戰略의 실패事例 conclusion(결론) 성공적인 국제유통戰略을 위한 고려요인 국제유통戰略의 성공과 실패 APPLE contents CONTNTS 유통의 definition 생산자 소비자 제품의 흐름 원활 상거래 활동 + 물리적 이동 국제유통戰略의 definition marketing goal(목표) 에 따라 goal(목표) 시장에 적합한 국제유통경로를 설정하여 이를 효율적으로 유지. 관리하는 활동 국제유통경로 1. 교환, 이동의 기능 2. marketing 활동을 보조 3. 文化(culture) environment(환경) 에 쉽게 adaptation(적응) 4. 제품의 효용 증대 국제유통경로 戰略 국제 유통 environment(환경) 分析 국제 유통 경로의 선택 국제 유통 경로 중간상 선정 국제유통경로의 관리 현지국 기존 유통경로의 이용가능성 및 새로운 유통경로의 개발가능성 타진 - 기업의 내적. 외적 요소에 대한 평...












국제marketing 에 있어서의 유통, Place
국제유통戰略의 성공事例 1. JINRO
국제유통戰略의 성공事例 2. ROMANSON
국제유통戰略의 실패事例
conclusion(결론) ? 성공적인 국제유통戰略을 위한 고려요인
국제유통戰略의 성공과 실패 APPLE
contents
CONTNTS
유통의 definition
생산자
소비자
제품의 흐름 원활
상거래 활동 + 물리적 이동
국제유통戰略의 definition
marketing goal(목표) 에 따라 goal(목표) 시장에 적합한 국제유통경로를
설정하여 이를 효율적으로 유지. 관리하는 활동
국제유통경로
1. 교환, 이동의 기능
2. marketing 활동을 보조
3. 文化(culture) environment(환경) 에 쉽게 adaptation(적응)
4. 제품의 효용 증대
국제유통경로 戰略
국제 유통 environment(환경) 分析
국제 유통 경로의 선택
국제 유통 경로 중간상 선정
국제유통경로의 관리
현지국 기존 유통경로의 이용가능성 및 새로운 유통경로의 개발가능성 타진
- 기업의 내적. 외적 요소에 대한 평가.分析
국제유통戰略 유형
1. 국제표준화 戰略
국제 유통戰略의 표준화, 모든 시장에 동일한 유통경로 시스템 을 채택


2. 현지 adaptation(적응) 화 戰略
유통시스템을 현지시장에 적합하도록 변경, 표적시장에 공급하는 戰略
현지 법규에 의한 강제적 adaptation(적응) 화 / 경영자의 자발적인 임의적 adaptation(적응) 화


- 비용의 절감
- 본사의 조정 및 통제의 용이
- 통일된 이미지의 창출
- 유통戰略 수립 소요시간의 절약


- 현지의 소비자 기호 및 environment(환경) 에 맞추어 시스템 차별화
- 시장 침투 및 매출액 증대 용이

marketing 戰略의 성공은
이익창출이다.
국제유통戰略의 성공事例 - JINRO

진로Japan


고가격정책
? 고품질-고가격 marketing

뛰어난 유통경로戰略…(생략(省略))
국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다.
전체 20,17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