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 답을 내는 조직을 읽고 나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10 15:20본문
Download : [A+ 자료] 답을 내는 조직을 읽고.docx
![[A+ 자료] 답을 내는 조직을 읽고-7335_01_.jpg](http://www.happyreport.co.kr/prev/201309/%5BA+%20%EC%9E%90%EB%A3%8C%5D%20%EB%8B%B5%EC%9D%84%20%EB%82%B4%EB%8A%94%20%EC%A1%B0%EC%A7%81%EC%9D%84%20%EC%9D%BD%EA%B3%A0-7335_01_.jpg)
![[A+ 자료] 답을 내는 조직을 읽고-7335_02_.jpg](http://www.happyreport.co.kr/prev/201309/%5BA+%20%EC%9E%90%EB%A3%8C%5D%20%EB%8B%B5%EC%9D%84%20%EB%82%B4%EB%8A%94%20%EC%A1%B0%EC%A7%81%EC%9D%84%20%EC%9D%BD%EA%B3%A0-7335_02_.jpg)
![[A+ 자료] 답을 내는 조직을 읽고-7335_03_.jpg](http://www.happyreport.co.kr/prev/201309/%5BA+%20%EC%9E%90%EB%A3%8C%5D%20%EB%8B%B5%EC%9D%84%20%EB%82%B4%EB%8A%94%20%EC%A1%B0%EC%A7%81%EC%9D%84%20%EC%9D%BD%EA%B3%A0-7335_03_.jpg)
![[A+ 자료] 답을 내는 조직을 읽고-7335_04_.jpg](http://www.happyreport.co.kr/prev/201309/%5BA+%20%EC%9E%90%EB%A3%8C%5D%20%EB%8B%B5%EC%9D%84%20%EB%82%B4%EB%8A%94%20%EC%A1%B0%EC%A7%81%EC%9D%84%20%EC%9D%BD%EA%B3%A0-7335_04_.jpg)
![[A+ 자료] 답을 내는 조직을 읽고-7335_05_.jpg](http://www.happyreport.co.kr/prev/201309/%5BA+%20%EC%9E%90%EB%A3%8C%5D%20%EB%8B%B5%EC%9D%84%20%EB%82%B4%EB%8A%94%20%EC%A1%B0%EC%A7%81%EC%9D%84%20%EC%9D%BD%EA%B3%A0-7335_05_.jpg)
사업 확장을 시도했다.)
담쟁이 인재가 될 수 있는지 크고 작은 기업들의 事例를 통해 독자들에게 설명(說明)한다. 후지 필름의 경우, 04년 제 2의 創業(창업)선언을 통해 이제까지 필름
대해 저자는 설명(說明)을 스타트한다.
독후감,서평, 답을내는 조직,답을내는조직,조직,답
문제가 있으면 답도 반드시 있는 법. 그것을 찾아내는 열정과 방법이 있다면 어떤 위기가 닥쳐도 살아남을 수 있다아 저자는 어떻게 하면 ‘반드시 답을 찾는’ 의식개혁을 이루어
것이 결정적 성공요인이라고 보면서, 후지 필름이 70년 동안 쌓아온 20만 종의 화학샘플
조직이든 반드시 실패할 것이라고 경고한다. 대기업이든 중소기업이든, 일의 본질은 다르지 않다고 필자는 이야기 한다.
것을 하자고 하면 무조건 안돼 라고 하는 경향이 있는데 이는 책임을 지기 싫어, 지시받는
설명
갈 때까지 實驗과 실패를 계속한 事例를 들며, 좋은 기술과 우수인재, 첨단설비가 있더라도 악착같이 달라 붙어 더 발전 하려는 끝장정신의 의지가 없다면, 어떠한 사업이든 어떠한
다. 이 책을 통해 조직이 어떻게 답을 찾아내는 힘을 갖게 되는지 알 수 있습니다.
필자는 끝장정신 이 없는 조직은 이미 끝난 조직이라도 단언한다.
극복하고 ‘답’을 찾겠다는 불요불굴의 정신이다.
답을 내는 조직을 읽고 나서 작성한 서평입니다. 대부분의 사람이 새로운
저자는 어느 조직에서든 필수불가결한 성공의 核心을 전하고 있다아 그것은 어떤 한계든
[A+ ] 답을 내는 조직을 읽고 나서
답을 내는 조직을 읽고 나서 작성한 서평입니다.
1. 방법이 없는 것이 아니라 생각이 없는 것이다
저자는 후지 필름이 核心사업을 잃었을 때 쓰라린 고통을 감내하고 사업을 재편/다각화한
똑같은 위기에 어떤 기업은 망하고 어떤 기업은 흥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그것은 인프라도, 자본력도 아닌, ‘답’을 찾아내는 힘이 다르기 때문이라고 저자는 이야기한다. (결국 기술혁신 보다 중요한 게 의식개혁이라고
또한 후지필름의 2004년 제 2의 創業(창업)선언을 예로 들면서 끝장정신이 기업의 성장에 얼마나
순서
하려고 하면 방법이 보이고, 하지 않으려 하면 변명이 보이는 법. 이제 조직에 스며든 대충주의와 패배주의와는 단호히 결별하고, 결과물을 내는 습관을 체질화 하는 방법에
을 기반으로 계속된 實驗을 통해 피부침투效果(효과)/촉감/회복력 등을 觀察하며 스스로 납득이
범위 안에서 움직이려는 얌체족이라고 규정하며, 회사에 얌체족이 많을수록 회사의 성장과
필자는 강조한다.
중요한 것인지 역설한다.
발전에 독이 될 것이라고 경고한다.
Download : [A+ 자료] 답을 내는 조직을 읽고.docx( 69 )
레포트 > 인문,어학계열
사업을 통해 확보/개발한 화학물질 개발기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화장품 및 의약품으로
이 책을 통해 조직이 어떻게 답을 찾아내는 힘을 갖게 되는지 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