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성공한광고,실패한광고,사례와Cause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primus8 | primus.co.kr report

성공한광고,실패한광고,사례와Cause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primus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imus8

성공한광고,실패한광고,사례와Cause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27 23:03

본문




Download : 성공한광고,실패한광고,사례와원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제품의 이미지를 확고하게 보여주었고 또한 가로본능이라는 새로운 어휘를 창조해냈다고 할 만큼 사람들의 구설수에 오르내리기도 했다.
사람들이 이를 패러디한 사진들이 인터넷(Internet)에 떠돌기도 할만큼 이 가로본능의 effect(영향) 력은 막강했었다.
_SLIDE_6_
성공한 광고 事例(사례)와 原因
하이마트
`하이마트로 가요`라는 휴렴구가 계속 입가에 맴돌게 하는 하이마트의 광고는 2002년 대한민국 광고대상을 거머쥐며 `하이마트` 브랜드를 대한민국 남녀노소 모두에게 깊이 인식시켰다.
_SLIDE_7_
실패한 광고의 정이
허위, 과대 등의 부정적인 측면이 드러나는 광고

제품의 홍보와 매출 증대에 기여를 하지 못한 광고

소비자들의 인식에 자리잡지 못한 광고
_SLIDE_8_
실패한 광고 事例(사례)와 原因
네스팟(무선인터넷(Internet))
“밖에서 하니까 흥분된다 ”
무선 인터넷(Internet)의 강점을 부각시키고자 했지만 …(투비컨티뉴드 )
성공한광고,실패한광고,사례와원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성공한광고,실패한광고,사례와원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성공한광고,실패한광고,사례와원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성공한광고,실패한광고,사례와원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성공한광고,실패한광고,사례와원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성공한광고,실패한광고,사례와원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성공한광고,실패한광고,사례와원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다. 그러한 젊은이들을 타겟으로 하여 ‘지킬 것은 지키자’, ‘젊은 날의 선택’ 등의 광고로 광고를 통하여 고루한 이미지를 탈피하는 등 큰 성공을 거두었다.

_SLIDE_5_
성공한 광고 事例(사례)와 原因
Anycall 가로본능 휴대폰
가로본능은 당시에 일대 파란이라고 할만큼 강력한 광고효율를 거두었다.
CM송 뿐만이 아니라 다양한 에피소드와 주제를 담은 광고가 기업의 이미지를 향상시켜주기도 했다.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성공한광고,실패한광고,사례와원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78 )




성공한광고,실패한광고,사례와원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성공한광고,실패한광고,사례와원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성공한광고 실패한광고 사례와원인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성공한광고,실패한광고,사례와Cause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성공한광고,실패한광고,사례와Cause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_SLIDE_1_
성공한 광고, 실패한 광고의 事例(사례)와 原因

_SLIDE_2_
개요
성공한 광고의 정이
성공한 광고 事例(사례)와 原因
실패한 광고의 정이
실패한 광고 事例(사례)와 原因
성공한 광고와 실패한 광고의 차이
_SLIDE_3_
성공한 광고의 정이
광고를 통해서 소비자들이 제품 및 서비스의 정보에 대한 만족을 했을 때

광고가 소비자의 주의를 오로지 제품 및 서비스에만 집중시켰을 때 (데이비드 오갈비)
_SLIDE_4_
성공한 광고 事例(사례)와 原因
박카스
박카스는 장수 상품인 만큼 제품의 이미지가 오래되어 젊은이들의 마음을 충족시키기에는 어려움이 있었다.
전체 20,17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