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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태평양 아모레퍼시픽(AMORE PACIFIC)의 마케팅 책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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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5-03 02: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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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 : 아모레퍼시픽의 마케팅.ppt




7. 최종 결론
www.itooza.com

www.hankyung.com
태평양 아모레퍼시픽(AMORE PACIFIC)의 마케팅 전략에 대한 A+ PPT [참고자료] www.amorepacific.co.kr www.hangjang.com www.itooza.com www.kcia.or.kr www.kotra.or.kr www.csmt.co.kr www.fnnews.com www.hankyung.com www.hjp.co.kr 간결하면서도 명쾌한 커뮤니케이션 불변의 법칙 - 강미은, 원앤원북스, 2008 고객가치를 경영하라 (고객만족을 넘어) - 이유재, 21세기북스, 2007 화장품 산업의 현황과 전망 - 이은엽, emars, 2004 명품 마케팅(브랜드, 신화가 되다) - 김대영, 미래의 창, 2004
태평양 아모레퍼시픽(AMORE PACIFIC)의 마케팅 책략에 대한 A+ PPT
고객가치를 경영하라 (고객만족을 넘어) - 이유재, 21세기북스, 2007

간결하면서도 명쾌한 커뮤니케이션 불변의 법칙 - 강미은, 원앤원북스, 2008


1. Introduction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www.csmt.co.kr

설명
www.hjp.co.kr

www.kotra.or.kr



Download : 아모레퍼시픽의 마케팅.ppt( 39 )




명품 마케팅(브랜드, 신화가 되다) - 김대영, 미래의 창, 2004
www.kcia.or.kr

[마케팅] 태평양 아모레퍼시픽(AMORE PACIFIC)의 마케팅 책략
5. marketing 전략
6. 향후 개선방안(方案)
[참고data(자료)]

3. 경쟁사분석
www.fnnews.com
경영전략, 경영혁신, 브랜드마케팅, 디자인마케팅, 유통관리론

4. SWOT 분석
화장품 산업의 現況(현황) 과 展望 - 이은엽, emars, 2004
www.amorepacific.co.kr
www.hangjang.com
2. environment 분석
태평양의 매출에 가장 큰 부분은 바로 방문판매를 통해 이루어 지고 있따 이러한 방문판매에서의 높은 성과는 단지 방문판매 시스템의 운영만으로는 부족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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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다. 즉, 지속적인 방문판매사원의 교육이 있어야 가능한 것이다. 태평양의 방문판매 직원은 ‘카운셀러’라 불리며 시장environment, 고객성향, 사회alteration(변화) 트렌드에 맞춰 철저하게 교육을 받고 있따 또한 이러한 카운셀러는 고객과의 지속적인 관계를 통하여 제품에 대한 신뢰감을 높이고 더욱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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