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portreference(자료)]전자상거래관련 report(oneaday.com)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19 19:49
본문
Download : [레포트자료]전자상거래관련 레포트(oneaday.com).hwp
기존 on-line 쇼핑몰은 쇼핑몰에서 제공하는 공간…(drop)
Download : [레포트자료]전자상거래관련 레포트(oneaday.com).hwp( 28 )
다. Oneaday로 들어오는 샘플은 1년에 7000여개나 된다 이 샘플을 바탕으로 20여명의 상품기획자가 철저한 검증과 分析(분석)으로 소비자들이 필요한 제품을 내놓고 있다아 제품을 선정하는 과정에서도 이대표가 일절 관여하지 않고 오로지 전문가들에게 맡겨 신뢰성을 더욱더 높이고 있다아 이 같은 방식으로 나온 Oneaday의 제품들은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바탕으로 유명세를 타기 처음 했고 創業당시 월200~300만원 밖에 되지 않았던 매출액은 그다음해엔 월 6억원이라는 급성장을 이루게 되었고 현재까지도 계속 해서 발전중이다. 때문에 Oneaday는 현재도 매일 신뢰성있는 제품을 찾아내는데에 주력하고 있다아
본론
1. Oneaday의 특징
(1) 독특한 판매방식
- Oneaday의 상품 판매방식은 서론에서도 제시했듯이 기존의 on-line 쇼핑몰과는 다르다.
[레포트자료]전자상거래관련 레포트(oneaday.com) , [레포트자료]전자상거래관련 레포트(oneaday.com)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자료 전자상거래관련 레포트 oneaday com
레포트/경영경제
[reportreference(자료)]전자상거래관련 report(oneaday.com)
설명
순서
[reportreference(자료)]전자상거래관련 report(oneaday.com)
레포트자료,전자상거래관련,레포트,oneaday,com,경영경제,레포트
전자상거래의 이해 보고서
이마켓 플레이스 分析(분석)
- Oneaday -
목차
서론
1. 이마켓 플레이스란 무엇인가
2. Oneaday는 어떤기업인가
본론
1. Oneaday의 특징
2. Oneaday SWOT分析(분석)
결론
1. 요약 및 요점
서론
1. 이마켓 플레이스란 무엇인가
2. Oneaday는 어떤기업인가
Oneadya는 “옥션”의 創業자 중의 한명인 이준희 대표가 2007년 1월에 설립한 이마켓 플레이스다. 이대표의 goal(목표) 는 월 1000억원의 매출을 기록하는 것이라고 한다. Oneaday는 이러한 이대표의 생각을 고스란히 받아 ‘쇼핑몰은 무조건 많은 상품을 팔아야 한다’는 통념을 깨고 한가지 제품의 정보를 제대로 제공하자는 취지로 ‘1일 1세일 on-line 쇼핑몰’ 컨셉트로 출발했다. Oneaday는 말그대로 하루에 한가지 제품을 판매하는 on-line 쇼핑몰이다. 이대표는 기존on-line 쇼핑몰이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잃어가는 점에 충격을 받아 신뢰를 줄수 있는 on-line 쇼핑몰을 만들자라는 생각을 가지고 Oneaday를 創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