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소비자불만 ppt > primus8 | primus.co.kr report

소비자불만 ppt > primus8

본문 바로가기

primus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소비자불만 ppt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7 21:18

본문




Download : 소비자불만 ppt.ppt





소비자불만 ppt


순서


소비자불만 ppt , 소비자불만 ppt경영경제레포트 , 소비자불만 ppt
소비자불만,ppt,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소비자불만 ppt.ppt( 24 )



소비자불만 ppt


소비자불만%20ppt_ppt_01.gif 소비자불만%20ppt_ppt_02.gif 소비자불만%20ppt_ppt_03.gif 소비자불만%20ppt_ppt_04.gif 소비자불만%20ppt_ppt_05.gif 소비자불만%20ppt_ppt_06.gif


텔레마케팅의 소비자 불만 instance(사례) 텔레마케팅의 定義(정의) 과 배경 국내 텔레마케팅 내역 소비자 불만 피해 내역 소비자 피해 유형 소비자 피해 instance(사례) 소비자 피해 改善(개선) 방법 마무리 목 차★ 1. 텔레마케팅의 定義(정의) 과 배경 텔레마케팅의 定義(정의) 텔레커뮤니케이션(Telecommunication)과 마케팅(Marketing)의 합성어 텔레마케팅 도입배경 ①소비자 측면 여성의사회진출 증가 ②사회, 경제적 측면 대량구매시대의 종언 신체,정신적 풍요의 추구 정보화 사회의 진전 소비자의 개성강조 ③기술적 측면 정보처리기술 발달 ④기업 측면 경쟁과 저성장시대의 대응 정보통신기술 발달 제품의 다양화 신용카드의 보급 마케팅 조직의 변화 ...

텔레마케팅의 소비자 불만 instance(사례)
텔레마케팅의 定義(정의) 과 배경
국내 텔레마케팅 내역
소비자 불만 피해 내역
소비자 피해 유형
소비자 피해 instance(사례)
소비자 피해 改善(개선) 방법
마무리
목 차★
1. 텔레마케팅의 定義(정의) 과 배경
텔레마케팅의 定義(정의)
텔레커뮤니케이션(Telecommunication)과 마케팅(Marketing)의 합성어
텔레마케팅 도입배경
①소비자 측면 * 여성의사회진출 증가 ②사회, 경제적 측면 * 대량구매시대의 종언
* 신체,정신적 풍요의 추구 * 정보화 사회의 진전
* 소비자의 개성강조

③기술적 측면 * 정보처리기술 발달 ④기업 측면 * 경쟁과 저성장시대의 대응
* 정보통신기술 발달 * 제품의 다양화
* 신용카드의 보급 * 마케팅 조직의 변화



2. 국내 텔레마케팅 내역
1990년이후
기업에서는 텔레마케팅에 대한 적극적 연구 실시
1992년 이후
비용절감과 고객 서비스를 증가시키는 효율적인 판매활동 방법 모색

그러나 텔레마케팅 운영 지식의 부족으로 기업의 이미지 측면과
고객 서비스 차원의 문의에 대한 상담을 위해서만 사용


3. 소비자 불만 피해 내역
연도별 소비자상담 및 피해구제 접수 추이
(단위 : 건, %)





資料 : 소보원 접수 텔레마케팅 소비자상담 및 피해구제 건수 …(省略)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mu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