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하이트 맥주의 마케팅 책략 분석 > primus8 | primus.co.kr report

하이트 맥주의 마케팅 책략 분석 > primus8

본문 바로가기

primus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하이트 맥주의 마케팅 책략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5 18:35

본문




Download : 하이트 맥주의 마케팅 전략 분석.ppt




먼저 하이트 맥주에 대한 간략한 intro 와 마케티 책략분석으로 맥주시장 소비자 분석 및 STP 책략과 브랜드 책략, 마케팅 믹스 책략에 관련되어 요점하고, 향후 시장의 전망 및 책략에 관련되어 요점된 reference(자료)입니다. OB 맥주의 아성을 무너뜨린 하이트 맥주

2. 본 론
가. 소비자 分析
나. 하이트 제품 출시시 STP 전략(strategy)
다.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하이트%20맥주의%20마케팅%20전략%20분석_ppt_01.gif 하이트%20맥주의%20마케팅%20전략%20분석_ppt_02.gif 하이트%20맥주의%20마케팅%20전략%20분석_ppt_03.gif 하이트%20맥주의%20마케팅%20전략%20분석_ppt_04.gif 하이트%20맥주의%20마케팅%20전략%20분석_ppt_05.gif 하이트%20맥주의%20마케팅%20전략%20분석_ppt_06.gif
1. 서 론
가. 하이트 맥주 紹介
나. 상황 分析
다. 먼저 하이트 맥주에 대한 간략한 소개와 마케티 전략분석으로 맥주시장 소비자 분석 및 STP 전략과 브랜드 전략, 마케팅 믹스 전략에 대해서 정리하고, 향후 시장의 전망 및 전략에 대해서 정리된 자료입니다.
(NH)마케팅하이트



하이트 맥주의 마케팅 전략 분석에 대한 발표용 프리젠테이션 파일입니다. 선도자의 지위에서의 STP 전략(strategy)
라. 하이트 marketing Program
마. 하이트 브랜드 分析
바. 사내 조직 Restructuring
사. marketing 믹스 전략(strategy) (4P)

3. 결 론
가. 향후 시장의 展望(전망)
나. 하이트가 나가야 할 길

■ 남 성
☞ 연령이 높아짐에 따라 음주 빈도 증가
☞ 맥주의 소비량은 감소하나 소주, 양주의 선호하는 경향을 보임
■ 여 성
☞ 전 연령 모두 비슷한 음주 빈도를 보임
■ 직 업 별
☞ 직업별로 차이를 보이고 있으나 대채로 맥주를 선호하는 경향이 있음

❑ 제품 출시시 STP 전략(strategy)

❍ Segmentation
● 인구 통계학적 변수와 심리적인 변수 이용 시장 세분화
● 성별 무관, 20대 초반 ~ 30대 초반
● 경쟁사 브랜드를 선호하는 집단을 타겟
❍ Targeting
● 타겟 연령 : 20대 초반 ~ 30대 초반
● 직 업 : 직장인, 가정주부, 대학생(인구, 통계학적 변수)
● 당사 제품 선호도가 가장 낮은 집단(제품관련 변수)을 표적
❍ Positioning
● 속성에 의한 Positioning : 최첨단 MF 공법 이용
● 경쟁제품에 의한 Positioning : 두산의 페놀유출 사건
…(투비컨티뉴드 )


하이트 맥주의 마케팅 책략 분석
레포트/경영경제





하이트 맥주의 마케팅 책략 분석에 대한 발표용 프리젠테이션 파일입니다.(NH)마케팅하이트 , 하이트 맥주의 마케팅 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하이트 맥주의 마케팅 전략 분석.ppt( 70 )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mu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