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현장실습] 프로그램(program]) 평가서 - 태극기 그리기(사회복지실습일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9 13:13
본문
Download : [사회복지현장실습] 프로그램평가서 -.hwp
2) 진행과정
태극기를 그리기 전에 초등학생들에게 태극기의 기원 및 의미에 대해 설명(說明)해주고, 태극기를…(To be continued )
◇ [사회복지현장실습 프로그램 평가서 - 태극기 그리기]입니다.
[사회복지현장실습],프로그램평가서,-,태극기,그리기(사회복지실습일지),인문사회,레포트
![[사회복지현장실습]%20프로그램평가서%20-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B%B3%B5%EC%A7%80%ED%98%84%EC%9E%A5%EC%8B%A4%EC%8A%B5%5D%20%ED%94%84%EB%A1%9C%EA%B7%B8%EB%9E%A8%ED%8F%89%EA%B0%80%EC%84%9C%20-_hwp_01.gif)
![[사회복지현장실습]%20프로그램평가서%20-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B%B3%B5%EC%A7%80%ED%98%84%EC%9E%A5%EC%8B%A4%EC%8A%B5%5D%20%ED%94%84%EB%A1%9C%EA%B7%B8%EB%9E%A8%ED%8F%89%EA%B0%80%EC%84%9C%20-_hwp_02.gif)
![[사회복지현장실습]%20프로그램평가서%20-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B%B3%B5%EC%A7%80%ED%98%84%EC%9E%A5%EC%8B%A4%EC%8A%B5%5D%20%ED%94%84%EB%A1%9C%EA%B7%B8%EB%9E%A8%ED%8F%89%EA%B0%80%EC%84%9C%20-_hwp_03.gif)
![[사회복지현장실습]%20프로그램평가서%20-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B%B3%B5%EC%A7%80%ED%98%84%EC%9E%A5%EC%8B%A4%EC%8A%B5%5D%20%ED%94%84%EB%A1%9C%EA%B7%B8%EB%9E%A8%ED%8F%89%EA%B0%80%EC%84%9C%20-_hwp_04.gif)
다.
[사회복지현장실습] 프로그램(program]) 평가서 - 태극기 그리기(사회복지실습일지)
설명
◇ [사회복지현장실습 프로그램(program]) 평가서 - 태극기 그리기]입니다.
* 의의 : 아이들이 우리나라에 대해 조금이나마 관심을 가졌고, 모르던 history(역사) 에 대해 알게 되었다.◇ 사회복지현장실습을 진행하면서 작성한 프로그램 평가서입니다.
* 평가 근거 : 태극기를 올바르게 그렸는지 와 이해했는지 파악하기 위해 질문을 해본다.
Download : [사회복지현장실습] 프로그램평가서 -.hwp( 34 )
레포트/인문사회
◇ 사회복지현장실습을 진행하면서 작성한 프로그램(program]) 평가서입니다.
2. program 과정 평가
1) 준비과정
태극기의 기원 및 의미에 대한 설명(說明), 크레파스, 스케치북을 준비한다. , [사회복지현장실습] 프로그램평가서 - 태극기 그리기(사회복지실습일지)인문사회레포트 , [사회복지현장실습] 프로그램평가서 - 태극기 그리기(사회복지실습일지)
◇ 참고하셔서 좋은 결과를 도출해 내시기 바랍니다.◇ 참고하셔서 좋은 결과를 도출해 내시기 바랍니다.
* 달성 정도 : 태극기를 직접 그려보고, 태극기에 대해 이해한다.
순서
◆ 목차
1. program 목적 및 목표(goal)달성 평가
2. program 과정 평가
1) 준비과정
2) 진행과정
3) 종결 및 요점과정
3. program 만족도 평가
4. 예산평가
5. 추후 program을 위한 제언
◆ 본문일부
1. program 목적 및 목표(goal)달성 평가
* 결과목표(goal) : 태극기를 올바르게 그리는 방법을 알려준다.
* 하위목표(goal) : 태극기에 대한 기원 및 의미를 알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