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SECONDS 에잇세컨즈 marketing 책략분석과 에잇세컨즈 SWOT분석과 새로운 marketing 책략 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26 04:40
본문
Download : 8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분석과 에잇세컨즈 SWOT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pptx
8SECONDS 에잇세컨즈 marketing 책략분석과 에잇세컨즈 SWOT분석과 새로운 marketing 책략 제안
8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분석과 에잇세컨즈 SWOT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8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분석과 에잇세컨즈 SWOT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경영경제레포트 , 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과 에잇세컨즈 SWOT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설명
_SLIDE_1_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戰略)
8IGHT SECONDS
_SLIDE_2_
목차
1. 에잇세컨즈 브랜드紹介
브랜드 선정이유와 미션 / 연혁
브랜드 네임과 컨셉
브랜드 / 스토어 이미지
2. 외부 環境analysis(분석)
PEST 조사 정치적, 경제적, 사회적, 기술적 環境
패션 업계의 전반적인 동향
SPA 마켓의 속성 및 전략(戰略)
패션 업계 소비자 동향
외부 시장 종합 analysis(분석)
3. 선정 브랜드 및 경쟁 브랜드
에잇세컨즈 -4p전략(戰略)
H&M -4p전략(戰略)
ZARA -4p전략(戰略)
TOPTEN10 -4p전략(戰略)
스토어 비교analysis(분석)
경쟁사 analysis(분석) (ZARA,H&M,TOPTEN10)
상품의 전반적 이미지
현 Positioning analysis(분석)
에잇세컨즈 자사고객analysis(분석)
에잇세컨즈 현재 4P전략(戰略) analysis(분석)
4. 에잇세컨즈의 전략(戰略)
SWOT analysis(분석)
Portfolio analysis(분석)
경쟁사 Positioning Map
Life Cycle analysis(분석)
BCG Matrix analysis(분석)
5.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戰略) 제안 4P improvement
4P 전략(戰略) 대안제안
컬러 존 섹션 도입
상품 구상 올해의 유행 컬러를 적용한 상품 기획
ITEM 전략(戰略)
VMD 제안
전체적 이미지
상품배치
_SLIDE_3_
1. 에잇세컨즈 브랜드紹介
_SLIDE_4_
1. 브랜드 紹介
브랜드 선정이유와 미션 / 연혁
Brand Mission
This is not a fast fashion
- 패션은 소수의 전유물이 아닐것이다.
Brand History
에잇세컨즈는 국내기업 제일모직이 런칭한 SPA 브랜드로 2012년 2월 23일
가로수길 신사스토어와, 24일 명동점을 스타트으로 출발
1호점- 가로수길 점
2호점 명동 점
_SLIDE_5_
1. 브랜드 紹介
브랜드 네임과 컨셉
8초= 인간이 현재라고 생각하는 시간, 사람과 사람 사이에 처음 만나 친밀감을 형성하는 시간, 가장 Hot 한 Trend를 제시하는 즉각성
수학의 무한대 기호를 표현함…(省略)
순서
Download : 8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분석과 에잇세컨즈 SWOT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pptx( 53 )
SECONDS,에잇세컨즈,마케팅전략과,에잇세컨즈,SWOT과,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8SECONDS 에잇세컨즈 marketing 책략분석과 에잇세컨즈 SWOT분석과 새로운 marketing 책략 제안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