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us.co.kr 하이트진로 기업analysis과 하이트진로 해외시장진출 마케팅전략(strategy)(미국,Japan,중국) analysis과 하이트진로 미래전망과 전략(strategy)제언 > primus8 | primus.co.kr report

하이트진로 기업analysis과 하이트진로 해외시장진출 마케팅전략(strategy)(미국,Japan,중국) analysis과 하이트진로 미래전망과 전략(strategy)제언 > primus8

본문 바로가기

primus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하이트진로 기업analysis과 하이트진로 해외시장진출 마케팅전략(strategy)(미국,Japan,중국) analysis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8 17:55

본문




Download : 하이트진로 기업분석과 하이트진로 해외시장진출 마케팅전략(미국,일본,중국) 분석과 하이트진로 미래전망과 전략제언.pptx








하이트진로%20기업분석과%20하이트진로%20해외시장진출%20마케팅전략(미국,일본,중국)%20분석과%20하이트진로%20미래전망과%20전략제언_pptx_01.gif 하이트진로%20기업분석과%20하이트진로%20해외시장진출%20마케팅전략(미국,일본,중국)%20분석과%20하이트진로%20미래전망과%20전략제언_pptx_02.gif 하이트진로%20기업분석과%20하이트진로%20해외시장진출%20마케팅전략(미국,일본,중국)%20분석과%20하이트진로%20미래전망과%20전략제언_pptx_03.gif 하이트진로%20기업분석과%20하이트진로%20해외시장진출%20마케팅전략(미국,일본,중국)%20분석과%20하이트진로%20미래전망과%20전략제언_pptx_04.gif 하이트진로%20기업분석과%20하이트진로%20해외시장진출%20마케팅전략(미국,일본,중국)%20분석과%20하이트진로%20미래전망과%20전략제언_pptx_05.gif 하이트진로%20기업분석과%20하이트진로%20해외시장진출%20마케팅전략(미국,일본,중국)%20분석과%20하이트진로%20미래전망과%20전략제언_pptx_06.gif
순서
설명
하이트진로 기업analysis과 하이트진로 해외시장진출 마케팅전략(strategy)(미국,Japan,중국) analysis과 하이트진로 미래전망과 전략(strategy)제언
하이트진로 기업분석과 하이트진로 해외시장진출 마케팅전략(미국,일본,중국) 분석과 하이트진로 미래전망과 전략제언 , 하이트진로 기업분석과 하이트진로 해외시장진출 마케팅전략(미국,일본,중국) 분석과 하이트진로 미래전망과 전략제언경영경제레포트 , 하이트진로 기업과 하이트진로 해외시장진출 마케팅전략 미국 일본 중국 과 하이트진로 미래전망과 전략제언

Download : 하이트진로 기업분석과 하이트진로 해외시장진출 마케팅전략(미국,일본,중국) 분석과 하이트진로 미래전망과 전략제언.pptx( 49 )


레포트/경영경제






하이트진로 기업analysis과 하이트진로 해외시장진출 마케팅전략(strategy)(미국,Japan,중국) analysis과 하이트진로 미래전망과 전략(strategy)제언





하이트진로,기업과,하이트진로,해외시장진출,마케팅전략,미국,일본,중국,과,하이트진로,미래전망과,전략제언,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하이트 진로

: 하이트 진로 해외진출 marketing 戰略
1
_SLIDE_2_
도수

가격
다음날 숙취

소비자 입맛
2
_SLIDE_3_
개요
3
1. 산업 說明(설명) 및 기업intro
주류 산업分析
주류 시장
국내 소주 시장分析
‘하이트진로’ 기업intro
‘하이트진로’ 기업現況(현황)
‘하이트진로’의 대표상품: 참이슬

2. 하이트진로 日本(일본) 진출 戰略
日本(일본)진출의 동기
JINRO JAPAN의 진출 戰略
주요경쟁사
산토리와 롯데주류의 유통협력
유통 규모의 차이
롯데주류 ’경월 그린’의 가격 戰略
日本(일본) 시장의 결점

3. 하이트진로 미국 진출 戰略
미국 진출 이후, 새로운 도약
미국 주류culture
미국 시장 내 경쟁업체
‘하이트진로’의 4P 戰略
하이트 진로의 미국시장 진출 現況(현황)
미국시장 진출에서의 결점
4. 하이트진로 中國 진출 戰略
中國 진출의 동기
中國의 술 culture와 인식
타겟 소비층(20~30대 젊은 층)의 기호와 속성
첫 번째 진출과 실패(1993)
첫 번째 진출 실패 Cause
두 번째 진출 초기(2003 ~ 2007)
두 번째 진출 확대 (2007년 말 이후)
‘하이트진로’의 中國 진출 戰略
‘하이트진로’의 future(미래) 戰略

5. 하이트진로 앞으로의 과제(problem)
해외 성공 요인
‘하이트진로’가 직면한 결점
‘하이트진로’의 日本(일본) 시장 상황
日本(일본) 시장 과제(problem) 제안
‘하이트진로’의 향후 中國 시장 계획
中國 시장 과제(problem) 제안
_SLIDE_4_
주류 산업分析
주류: 주정과 알콜도수 1도 이상의 음료
주류산업은 영위업종, 제품별 속성 , 고객선호도 등을 고려하여 주정, 소주, 맥주, 위스키, 기타주류시장으로 구분
소주는 곡류를 발효시켜 증류(증류식)하거나, 주정을 물로 희석하여 만든 술(희석식)로 구분
▶ 주류 산업의 범위
▶ 주류 산업의 속성
높은 시장 진입 장벽
경기변동에 따른 수요 alteration(변화)
유통망 관리 능력
출처: `주류산업과 경쟁정책` - 공정거래위원회
4
_SL…(To be continued )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mu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mus.co.kr All rights reserved.